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14704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0
이 글은 3년 전 (2022/10/12) 게시물이에요
내 상황인데, 

 

현재 부모님 노후준비는 다 되어있어. 20중후반이야 

 

일단 외적으로 크게 떨어질건 없고(객관적으로 보긴하는데 이건 뭐 증명할 수 없으니) 

 

직업은 정교사야. 

 

근데 가정환경이 좀 굴곡이있거든 

 

아버지가 사업실패하셔서 20대까지 대부분 돈문제로 고생했고 돈이 없어 하고싶은거 잘 못한적 많아. 

 

지금은 사업이 나아지셔서 그런걱정 없는데 

 

그 기억들이 힘들어서 내가 수능준비할때나 임용준비할때 집안이 지원이 없는거+가구 압류당하고 난리도 아니었거든 

 

그것때문에 우울한적 많았고 지금도 가끔 힘들어. 

 

많이 나아지긴했는데 그냥 예전 기억들이 불쑥 올라올때면 많이 힘들고, 부모님도 그이후로 건강이 좀 안 좋아지셨거든. 

 

나는 부모님 너무 사랑하고, 그리고 부모님도 사이가 되게 좋으셔. 

근데 그냥 그때 그 상황이 너무 힘들어서 가끔 원망도 해. 내가 재수했는데 재수비용 없어서 학원도 못다니고, 원래 목표는 메디컬이었는데 수능준비할때 그런일들이 있어서(물론 이건 내 핑계야. 공부할 사람은 하지)미끄러지고 좀 원망했었어. 

 

전애인들도 내가 가끔 힘들어하면 탐탁치 않아하고, 

 

그래서 만약 누구 만날때 난 이제 결혼하고싶으니까 처음부터 말하는게 나을까? 그리고 객관적으로 이런 역사가 있는 집이 흔치 않아서 크게 마이너스되려나...ㅠㅠ 

 

그냥 다 잊었다고 극복했다 생각해도 여전히 그림자처럼 조금씩은 힘들때가 있더라구ㅜㅠ 

 

객관적으로 말해줘.. 내가 이런 상황이라 딱히 상대방 조건 보는건 없고 화목하면 좋겠다 느낌이야 상대방집은. 안되어도 막 불륜이런것만 안하는 집이면 좋겠어서..
대표 사진
둥이2
음… 부모님 사이 좋으시구…
사이는 다들 원만하니
뭐 딱히 문제는 없어보여…!
내 애인이었다면 그냥 힘들었구나 토닥토닥 해줄듯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런 일이 있었는데도 가정을 끝까지 지켜낸
가족들이 오히려 멋있는 것 같은데?
메디컬이 목표였는데 미끄러졌다 이 말만 빼면 들었을 때 흠이라고 생각 절대 안들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이미 과거인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난 오히려 멋있어보일 것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말할 이유도 없는데? 과거니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이랑 밥값 5:5하는익들 있어?6
17:26 l 조회 6
둥이들은 헤어지고 언제 제일 힘들었어?2
17:22 l 조회 7
전애인한테 취업 소식 13
17:19 l 조회 22
본인표출에인만 보고 가족 친구 다 포기하고 타지로 이사왔는데 애인이 너무 친구를 자주 만나...4
17:18 l 조회 17
다음날 오후 6시까지 톡 답 없음 어떨것같아? 7
17:09 l 조회 33
인프제 남자 썸vs어장 봐줄 사람6
17:08 l 조회 23
인프피 연애할 때 답장
17:08 l 조회 6
너희는 애인이랑 타지로 이사왔는데 애인이 자주 친구 만나면 어떡할 거야?10
17:06 l 조회 33
난 이해가 안돼… 왜 이런 행동을 했던거고 헤어지자한거지 2
17:03 l 조회 40
이별 생일선물 먹튀한거 빡치네
17:01 l 조회 25
커플템 같이 가서 고를까 서프라이즈로 사갈까1
17:00 l 조회 11
헤어졌다
16:58 l 조회 28
인팁은 좋아하는 사람이랑 같이 있을 때 정적이 생기면 어때?1
16:57 l 조회 21
근데 다른 의미?로 데통 하고 싶은 익들도 있어? 15
16:49 l 조회 50
하 썸붕난 상대가 너무 보고 싶어12
16:44 l 조회 87
안정형은 유니콘 아니야? 4
16:42 l 조회 65
연락부분에서 좀 변했는데 행동은 평소대로면 그냥 냅둬?
16:39 l 조회 22
사귄지 10일된 애인 생일선물..5
16:35 l 조회 46
Isfj한테는 스며들어야 한다던데, 이게 처음에 그냥 친해지는 목적으로 접근하라는건가?3
16:34 l 조회 40
모솔인데 조언 좀ㅠㅠ 4
16:33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