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15470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2
이 글은 3년 전 (2022/10/17) 게시물이에요
버스 기다리는데 어떤 여자분이 캐리어 잠깐 세워뒀는데 어떤 할머니(모르는 사이 맞음 욕하더라고)가 캐리어에 자연스럽게 궁둥이 붙이고 앉음... 여자분이 뭐하시냐고 캐리어 당기면서 할머니 넘어졌는데 는 애라고 욕하는 중...
대표 사진
익인1
할머니 넘어진거면 그 여자도 ..
말이라도 먼저해보지 일어나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긍께... 할머니 노망난 것 같지만 여자도 너무 빡세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2 앉은거 황당한데 넘어질정도로 당기는건 위험해보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여자분도 절대 안지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할머니가 먼저 잘못했어도 어디 다치면 문제생길텐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 난 좀 진지한데.. 당연히 할머니가 잘못한거지만!!
저러다가 할머니 넘어졌을때 어디 부러지면 진짜 병원비 수백나옴. 노인층은 진짜 뼈 잘부러져 물리적으로 뭘 대처하면 절대안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2 어르신들 병원비 진짜 많이 나와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33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44병원비도 병원빈데 노인분들 뼈부러지는거때문에 돌아가시기도 함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특히 고관절수술하고 부작용이라도 오면 ㅎㄷㄷ 진짜 조심해야함 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아 여성분 탓하는게 아니라 실제로 나 눈앞에서 털썩 넘어진분이 119실려가는거 본 적 있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할머니도 잘못 했지만
말로 하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할머니 잘못이지만 여자분 대처도... 큰일 안나서 다행이지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할머니들 저러는거 어쩌면 좋냐.. 세상에 본인밖에 없는거처럼 행동해.,,저런거 너무많이 겪어서 심정은 이해간다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 여자도 나중에 늙어서 저렇게 될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안 앉았으면 넘어질 일도 없었음
이걸 여자탓만 하고 있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3 내 말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애초에 남의 캐리어에 왜 앉아 이러니 머리가 나쁘면 몸이 고생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할머니가 선빵친 셈이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이 꼰대문화 왜 생긴거냐 진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ㅋㅋ 왜 남의 케리어에 앉으셔...? 반대로 할머니들이 끌고다니는 짐 케리어에 앉으면 똑같이 반응하시지 않을까? 내로남불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남의 물건에 왜 앉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황당할 수 있긴한데 좀 과해. 비켜주시라고 정중히 부탁했는데도 욕하고 그랬으면 못 배운거 확실한데 그런 것도 아니고 굳이 저렇게 캐리어 당겨서 넘어지게까지 해야하냐 뭐 참교육 이런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러게... 먼저 얘기를 잘 해보지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애초에 남 캐리어에 앉은거 자체가 상식 밖인데
뭔 여자가 이상한거임 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캐리어 요즘 100만원 하는 것도 있는데 모르는 사람이 위에 앉아서 캐리어 손상 가면... 싫을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할머니도 상식 밖이긴 하지만 그래도 여자도 이상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할머니가 어느정도 할머니임? 5-60대면 난 무조건 할머니 잘못이라고 생각하고
완전 노인이면 여자분 대처도 조금 아쉬운 느낌
왜냐면 완전 노인은 뼈가 진짜 약해서 크게 다치면 본인한테도 손해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뜬금없긴한데 50대면 그냥 아줌마아니야..? 할머니는아닌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근데 할머니 할아버지 호칭이 손자 여부로도 따지고 외적인걸로도 따지고 특히 후반가면 애매하잖어 그래서 50-60이라 한겨 거의 60을 지칭하는거지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요즘 5-60대는 겉보기에 옛날 중년 느낌이라
딱 봤을때 바로 할머니라고 생각든거면 70대 이상일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럼 말로 먼저 하고 할머니가 안일어나면 어떻게 대처해야 베스트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경찰 신고 한다고 하면 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근데 여자분 말을 먼저 하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도 무개념 할머니 아줌마 아저씨 할아버지들 매일 보는 입장인데 걍 그러려니 하고 마음에 안담아두는게 내 정신건강에 좋더라..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방금 지하철에서 옆자리 앉던 여자분 내 허벅지에 앉음ㅋㅋㅋ
18:50 l 조회 7
보통 사귄지 백일 됐을때
18:50 l 조회 6
사회성은 단순히 아부 하는 것 이상인듯
18:50 l 조회 3
하씨 옆집에서 콩나물밥 같은 거 먹나
18:50 l 조회 3
이거 좀 그런데 부모님이 먹을때 쩝쩝 대시면 어떨 것 같아?
18:49 l 조회 3
근데 러브버그 없는 지역 익들 어디살아?
18:49 l 조회 3
전산회계랑 세무 중 뭐가 더 필요함?1
18:49 l 조회 7
암웨이 아는 사람?
18:49 l 조회 10
빕스 박은영 셰프 메뉴 맛있다아
18:49 l 조회 15
내일 삼성전기 어떻게 되려나1
18:48 l 조회 14
돈 없어도 독립 하는거 추천해?11
18:48 l 조회 23
결혼이 주는 묘한 신뢰감이 있는거같음2
18:47 l 조회 36
제발도와줘.. 첫낀데 뭐먹어야됨?? 집에음식이없어 너무배고파;;;; 배달이라도시킬까?ㅠㅠㅠㅠ 5
18:47 l 조회 9
성과평가 때문에 스트레스
18:47 l 조회 5
다들 최애치킨 뭐야5
18:47 l 조회 8
만나서결제로 배달시키고 문앞에 카드 붙여놓는거 어떰?
18:47 l 조회 15
딱붙고 파인티 입고 골노출 시키며 다니는 사람들 남미새야…?3
18:47 l 조회 12
사범대나 교대에 진짜 젊은 꼰대들 많다는거 찐으로 그래??5
18:47 l 조회 12
24살 모솔 초조해진다2
18:47 l 조회 14
00~02들아 친구 몇명임?3
18:47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