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15567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8
이 글은 3년 전 (2022/10/18) 게시물이에요
혼자 힘으로 극복할수 있지?
대표 사진
익인1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혼자 극복이 어려운데 이걸 극복하고 싶으면 도움 받는게 좋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무기력 때문에 약의 도움을 좀 받았었는데 별로 효과 없는거같아서… 그냥 내가 혼자 생활습관 개선하는게 더 효과 큰거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정도에 따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무기력이 오래가면 우울증으로 이어질수있을거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음..난 생활이 너무 힘들면 가는거 추천해..내가 그렇게 방치하다가 너무 심해진 케이스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상담만 받고있었는데 약은 얼마전에 처방받았어..이게 호르몬?의 영역이라구 하더라구ㅠ 너무 무기력한 상태가 오래되니까 내 뇌가 멍해진 느낌이 들어서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혹시나 혼자 할꺼면 상담해주신 의사선생님이 알려주셨는데 루틴으로 극복해야된대…무조건 일어나자마자 집앞 까페를 나간다던지 나도 노력중인데 우리 잘해보자ㅠ 관성의 법칙?처럼 하루의 첫 시작이 중요한거같더라구..공간 분리도 도움된다고 들었음ㅠ 운동할땐 헬스장을 간다던가 공부할땐 스카를 간다던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응응 고마워 나도 웬만하면 매일 나가려고 노력중이야.. 집에선 그냥 쉬거나 잠만자고
그리고 방을 항상 깨끗하게 유지하는게 큰 도움 되는거같더라 방이 더러우면 모든 의욕이 없어지더라고 난
루틴 만드는게 정말 어렵긴한데 조금씩 해봐야지…ㅠ 파이팅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마져 루틴 만드는거 어렵지…ㅠ 매번 같은 시간에 일어나서 나가서 글 썼던 헤밍웨이, 하루에 무조건 한 페이지씩 글 쓰는 무라카미 하루키처럼 루틴으로 극복 잘 해보자ㅠ 난 성인 adhd증상도 있어서 진짜 쉽지않은것같어ㅋㅋㅋㅠ 그런 경향이 있다는것도 얼마전에 알아서ㅠ 파이팅이야!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드라이브스루 주문하는 곳 지나치고 픽업대까지 그냥 들어오는 실수 많아?😭
13:05 l 조회 2
지금 런베뮤 서면 인사람..? ㅋㅋㅋ
13:05 l 조회 4
나 한국에서는 인기없음 외국에서만 대쉬받음1
13:05 l 조회 5
27살인데 3,500만원 모았다가 1,500 탕진함 ㅎ ㅠ
13:05 l 조회 10
강아지들도 백화점 좋아해?2
13:04 l 조회 13
눈커지는 보톡스 맞고 왔다
13:04 l 조회 8
20인치 캐리어 택시 뒷좌석에 넣고 타도 댐..?
13:04 l 조회 6
하루종일 졸리고 너무 피곤해서 큰병 걸린 줄
13:04 l 조회 4
퇴사와 동시에 독립 시작한 익 있어?
13:04 l 조회 3
썸 여러명 타는거 허용되는거면1
13:03 l 조회 9
황금같은 주말에 엄마랑 장보고 데이트❤️4
13:03 l 조회 24
자기연민오지는 남자는 만나느기 아닌듯1
13:03 l 조회 8
외국에도 대학교에 항공과 같은거 있어?2
13:03 l 조회 7
편순이들 긴급소환4
13:02 l 조회 20
일요일 밤 12시 전이면
13:02 l 조회 2
ㅈㅂ 봐줘! 시간 갖자고 전화로 말했는데 만나서 말해야해?? 1
13:02 l 조회 4
취준하느라 연락 2년 넘게 안하는 친구 이해돼?5
13:02 l 조회 12
축의금 50내는건 얼마나 친한거야?3
13:01 l 조회 15
알바 30분 전에 도착하는 거 에바야?5
13:01 l 조회 26
갤탭 s11 울트라 쓰는익있어?? 스타노트 어플 안돼..?
13:00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