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나는 일정 안돼서 첨부터 안된다고 했는데 다른애들 다 시간 된다고하고 나 빼고 모여서 놀았거든? 근데 혼자 서운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별생각 없었는데 그냥 하루종일 애들 논다고 연락안되고 나는 학교가고 하니까 갑자기 확 짜증나고 섭섭한데 나만 이런 거 아니라고 해줘...ㅠㅋㅋㅋㅋ
나는 일정 안돼서 첨부터 안된다고 했는데 다른애들 다 시간 된다고하고 나 빼고 모여서 놀았거든? 근데 혼자 서운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별생각 없었는데 그냥 하루종일 애들 논다고 연락안되고 나는 학교가고 하니까 갑자기 확 짜증나고 섭섭한데 나만 이런 거 아니라고 해줘...ㅠㅋㅋㅋㅋ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