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17415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0
이 글은 3년 전 (2022/10/31)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나는 일정 안돼서 첨부터 안된다고 했는데 다른애들 다 시간 된다고하고 나 빼고 모여서 놀았거든? 근데 혼자 서운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별생각 없었는데 그냥 하루종일 애들 논다고 연락안되고 나는 학교가고 하니까 갑자기 확 짜증나고 섭섭한데 나만 이런 거 아니라고 해줘...ㅠ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애들도 겨우겨우겨우 맞춘 시간에 너만 안된거면 이해해야지 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흑 내가 속이 좁나봐... ㅜㅠㅋㅋㅋㅋㅋㅋ 그냥 애들은 다 졸업해서 백수고 나만 대학생인데 굳이 평일에 시간맞춰서 만나니까 수업듣다가 확 짜증나버림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 서운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한테 안말하고 그런거면 그런데 나 시간 안맞아서 그런거는.. 사실.. 노상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나랑 다른애들 시간다되는데 한명안된다고 안만날거아니니까 그냥 그럼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쩔 수 없긴한데 뭔가 노는 거 올라오는 거 보면 서운하긴 할거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른 시간 조정도 안해보고 그냥 자기들은 다 한가하니까 나 빼고 만나고 이래서 서운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안서운해 나 하나 없어도 만나기 힘드니 만나는게 맞다 생각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몰래 논것두 아니고 내가 시간 안돼서 그런거면…쩔수없디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근데 나만 학생이고 애들 다 졸업해서 집에서 쉬거든??? 그러면 나한테 시간 맞춰줄 수 있는 거..아닌가..ㅠㅠㅜ 너무 이기적이었나 미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가 안돼서 빠지는거면 어쩔 수 없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상관없는데... 나만 시간이 안되는 걸 어떡해 되는 사람끼리라도 보는 게 낫징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댓글도 봐줄수잇어???ㅠㅠㅜ나는 진짜 섭섭한데 흑.. 갑자기 월요일에 시간되는사람 만나자고 하길래 난 학교다녀서 평일은 시간 안되는디 왜 하필 월욜인가 싶고ㅠㅠㅠ 막 그랫거든.. 애들이 직장을 다니거나 하면 모르겠는데 그것듀 아니라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애초에 그럼 다같이 보자 이게 아니고 월욜에 되는사람 다나와~ 이런 느낌이네 공교롭게도 쓰니빼고 나머지가 다 시간이 됐던것 뿐이고? 번개모임처럼~ 그럼 더 신경쓸 필요 없지 않을까? 아니면 다음에 또 그런 상황이 생기면 한 번 물어봐 나도 놀고싶은데 다른 날은 어떠냐구~ 넘 서운해하지 말고 주말에 또 만나면 되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구런가 익인이 말 듣고 나니까 좀 안정댔어.....고마버.....ㅜㅜㅜㅜㅜ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바로 옆에 고등학교 있는데
13:26 l 조회 1
내향형익들엉 너네도 막 여럿이 한 .. 7-8명 정도?? 모여서 놀다보면 기빨려서 중간에 집가고싶은 마음 들어??
13:26 l 조회 1
와 경기도 하급지도 오르기 시작하네
13:26 l 조회 5
회사에서 밥 같이먹기 싫은 분이 있는데
13:26 l 조회 2
익들아 마트 꿀호떡 빵 알지 그거 상한거 본적있어?
13:26 l 조회 3
킨 하이퍼포트 뉴포트 신어본 익 있어??
13:25 l 조회 1
이런 옷이면 속옷 뭐 입어야돼??1
13:25 l 조회 14
고데기 입문 이틀차 왕초보인디
13:25 l 조회 4
남동생이랑 둘이 해외여행가면 신기함?3
13:25 l 조회 10
다들 인생 국내 여행지 있어???????1
13:25 l 조회 4
회계익들아 거래처원장 잔액 마이너스금액이 과입금표시야?1
13:25 l 조회 8
성적으로 별로 욕구 없는익들 있음??1
13:25 l 조회 12
게으름이 감기 안 걸리게 해 줌
13:24 l 조회 10
한능검 접수 피켓팅 수준이야??
13:24 l 조회 9
10살 차이 나는 남동생이랑 서로 사이 안좋음
13:24 l 조회 6
요식업 알바 하면서 사람들 진짜 배달 많이시켜먹는구나함
13:24 l 조회 8
infj랑 intj익들아 이거 답해주라 10
13:24 l 조회 18
잘생긴얼굴은 정말 복인것같아 우리 사촌오빠보면5
13:24 l 조회 17
필러 녹일때 어떤 필러 맞았는지 알고 있어야해?
13:24 l 조회 5
아는 동생 09인데 대학교 2학년임.. ㄷㄷ1
13:24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