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17497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204
이 글은 3년 전 (2022/11/0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초록글에 172 헬창 얘기하니까 댓글에 다들 극혐수준으로 어케만나냐는 반응이네 

헬창도 되게 싫어하는 반응에 그래 몸이라도 좋아야지~ 하면서 비꼬고 있고 

나도 173이라 키 작아도 운동해서 몸 탄탄해진걸로 자신감 약간이나마 붙었는데 저거 보고 얼음물 맞은 기분이야ㅋㅋㅋ
123

대표 사진
둥이239
헬창이 근육 부락부락한 고런 느낌아니야?? 그정도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0
나 168인데 전남친중 2명이나 173이었음,, 막상 좋아하니까 크게 신경 안 쓰이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1
진지하게 73은 ㄱㅊ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2
173이 평균 키 아니야?
165인데 상관 없음
키 말고 다른 면들 두루두루 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3
사바사지ㅠㅠ 좋아하는 사람들도 많아 특히 운동해서 탄탄한 몸매는 완전 다 좋아하지 않나?? 헬창은 근육 우락부락, 식단조절 땜에 부담스러워하는 사람들 있긴 하더라. 탄탄한 머슬핏은 너무 좋아 최고임 72~73도 내가 키가 작아서 완전 너무 좋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5
자신감가져도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6
173이면 평균인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7
키 작은 잘생긴 사람도 남자로 안 보이는 마당에…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9
비율중요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1
너도 안 예쁜 사람 만나면 되지않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2
말하는 수준하고는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1
아니 내가 뭐 심한 말 했냐? 알아서 각자 수준에 맞는 사람 만나면 되지 뭔 ㅋ 을 일으켜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5
ㄹㅇ 키작녀 만나라고 끼리끼리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4
173 정도면 ㄱㅊ을수도 .. 근데 키작은 헬창은 진짜 싫음 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5
얼굴이 중요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3
키작은데 근육만 만땅이면 이성적인 매력이 반감되긴함 잔근육은 괜찮은디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6
173이면 ㄱㅊ은디..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7
키가 더 작아도 관리하는게 멋있는거지 그 글은 무시해 성실하게 운동하는걸 멋있다고 생각 못하는 사람들에게 네 가치를 인정받을 필요 없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8
173이면 비율 좋으면 괜찮을듯 근데 그 키에서 근육이 엄청 붙으면 오히려 더 작아보이던데,, 잔근육있는 정도로만 유지하면 오히려 더 ㄱㅊ 운동 열심히 하는건 짱 조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9
아니 난 키 상관없는데 헬창이 싫어 호불호 갈리는 몸매도 그렇고 식단 정해진 내에서만 먹는 등 빡센 관리가 데이트까지 영향 가는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0
엥 170넘으면 괜찮지 않아?
딱 평균인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1
초록글 신경쓰지마 키가 문제가 아니고 헬창이라는 단어에 거부감 느끼는 사람들 많아서 더 그럴거야
적당히 자기관리 하는 사람 좋지만 너무 몸짱이면 나도 부담되는 기분ㅋㅋㅋㅋ 몸 만드는 것에 강박 있는 것도 아닌 사람 입장에선 힘들고ㅠ
그리고 172~3이면 절대 작은 거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1
물론 관리 아예 안하는 사람보단 운동 열심히 하는 사람이 훨씬 멋있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2
몇몇 말 심하게 한 사람들 빼고는 그렇게까지 확고한 취향없어 그냥 선지 두개 중에 고른거지.. 그리고 솔직히 72-73도 안 작아 걍 평균 아님? 운동하기 전보다 운동 열심히 한 너가 더 멋있고 보기 좋은(?) 사람일테니까 셀쿠깨지말자. 자신감 킵고잉~~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3
헐아니? 난 좋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4
키 커도 헬창은 싫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6
운동 좋아할걸 대부분 근데 헬창을 싫어하는거임.. 슬림탄탄근육 좋아 거북이같은근육 싫어인듯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7
173이면 평균아니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9
이상형이 그렇다는거 같은데?
나도 이상형은 키 큰 남자 였는데 남편은 170이야.. 너무 상처 받지마 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0
헬창이라는게 .. 생각보다 엄청난건데 ㅜㅜ 그냥 헬스하는 남자는 좋다구요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1
넷사세야 여기 댓글 무시하셈 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2
엥 저정도면 평균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2
저게 작다는 애들은 다 키가 멀대같은가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3
173 평균 아님?..얼마나커야되냐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6
172면 평균치아닌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7
그냥 헬창이 싫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8
100명이 있으면 100가지의 취향이 있는건데 나랑 안맞는 일부에게 맞출필요는 없다고 생각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9
173에 돼지 멸치 아니면 얼굴이 중요함 얼굴 안 되면 성격이 좋아야지 하나라도 가져서 총 3개 갖추면 상위권이니까 키로 걱정 ㄴㄴ 너가 여잘 못 사귀면 키가 문제가 아닐 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3
근데 그거 키큰 여자 입장에서 물어 본 거잖아 넘 자존감 낮아지지 마셈 165이상인 여자는 자기랑 키 비슷한 남자는 아무래도 좀 그렇다고 생각하는 거지 머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6
난 키큰녀지만 키는 170만 넘으면 괜찮은데 헬창이 별로임 그냥 인상 깔끔하고 매너있는 사람이 좋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7
보통 나가보면 170초 남자들 많이 보이는데 그정도 키면 ㄹㅇ 상관없음
3년 전
123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네는 이 둘 중에 어떤 얼굴합이 더 좋음? 상대방이랑
15:49 l 조회 2
누가 예민한거야? 둘다 이상해?
15:48 l 조회 5
원래 알아가는 과정 이렇게 좀 예의차리고 그러냐
15:45 l 조회 11
상황 때문에 잘 안 되는 경우도 많아?1
15:45 l 조회 12
애인이 너무 불편한데 어떡하냐1
15:41 l 조회 24
연애중 마음없으면 이런 행동 안하지?5
15:31 l 조회 51
담배 vs 술 vs 게임11
15:24 l 조회 38
나 좋다는 사람 ㄹㅇ 불도저인데
15:23 l 조회 38
마지막에 상대가 꾾었다는게 너무 자존심 상함...
15:22 l 조회 34
어제 정병개와서 애인 전애인 염탐함 1
15:19 l 조회 26
내가 너무 예민한거야?5
15:17 l 조회 40
찐사랑인데 현실때문에 헤어질 수 있다vs없다6
15:17 l 조회 56
기타 차콜색으로 주문했어 귀엽지??4
15:16 l 조회 47
근데 불도저든 아니든 겪어봐야 아는거같아3
15:14 l 조회 50
애인 만들기 현타온다
15:13 l 조회 25
내 연애는 슬프게도 내가 덜 좋아해야 오래가는거같음
15:12 l 조회 30
손크기 차이 미쳐벌여 4
15:11 l 조회 81
그럼 불도저가 아닌 사람 특징은 뭐야? 2
15:10 l 조회 38
이별 미련있다고 오해하려나?ㅠㅠㅠㅠㅠ2
15:05 l 조회 35
둥들아 애인이랑 사회 이슈? 사회 문제? 이런 거 얘기해? 15
15:04 l 조회 4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5: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