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18557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6
이 글은 3년 전 (2022/11/10)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1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연훈남이 낫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면
성형미남 vs 자연평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성형미남이 어느 정도 성형 티가 나는지랑 둘 중에 누가 더 나랑 성격이랑 가치관이 잘 맞는지에 따라 다를 것 같아 ㅋㅋㅋ 그리고 내가 키가 커서 키도... 그리고 결혼할거면 성형미남의 과거 사진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 미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11 코나 눈 정도면 괜찮음 나도 코해서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닥 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뭔가싫음 성형한사람
2세생각해도 싫음..
나도안했음
보톡스정돈 ㄱㅊ 그건 근육 왓다갓다 하는거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11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내가 많이해서
같이 한사람 약간 꺼려해....친구도 이성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잘 이해가 안되는데 다시 설명해줄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뭔지 알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엉... 어느 부분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이해가 안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가 많이 해서 나처럼 많이 한 사람 꺼린다는 얘기 그대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필터링된 부분 뭐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잉??? 필터링된 게 없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당연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난 걍 티나든 안나든 성형한 사람이랑 자주 얼굴 맞대는 사이 아니었으면 좋겠음 걍 뭔가 이질감들고 눈이 피로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 성형한티 많이 나는거 아님 짱잘남 만나보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성형한거 티나냐 안 나냐가 중요 안 나면 성형미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성형여부와상관없이 잘생긴거 안좋아해서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코 특히 싫음… 눈도 싫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2 훈남이면 고민 안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내가 미남이라고 느낄정도면 많이 티 안날듯ㅋㅋㅋㅋㅋㅋ 난 1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둘중에 내 취향으로 생긴 사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훈남 좋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22 자연 훈남도 감지덕지
근데 성형훈남vs자연평범이면 무족권 전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둘다 조아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근데 ㄹㅇ 계란찜에 밥 비벼먹는 사람이 있음?148 06.22 16:3517996 0
일상그 얘들아 친구 1도 없는 사람은 걸러라123 06.22 18:2018675 0
일상큰아빠 딸이 갑자기 죽었는데 아무도 말을 안해줘서 몰랐어………97 06.22 15:0013099 0
야구 잠실아이돌의 파라파라86 0:0513135 5
KIA/알림/결과 🌙260623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오늘 14시에 투표마감!!!!!!!!!! 꼭 투표합시다!.. 46 0:00188 0
7부바지 머냐
8:48 l 조회 1
무슨 3일 전 글에 막댓 사수를 하냐
8:47 l 조회 6
주식으로 4천만원 넘게 벌었으면 명품 하나 정도 사도 되나? 111 가능 222 아끼자8
8:46 l 조회 30
다들 핸드폰 갤러리에 가족 사진? 있어??1
8:45 l 조회 9
인티 분위기 작년부터 좀 바뀐 거 같은데2
8:44 l 조회 56
화장실 마감 같은거 원래 이래?
8:44 l 조회 26
삼하 조정 언제 올 거 같아?1
8:44 l 조회 30
와진짜 이뤄지지못하는 사랑이 나오는 소설이 왤케좋을까나는
8:43 l 조회 8
주식으로 돈 많이 번 사람들 진짜 멘탈 인정함 ㅠ2
8:43 l 조회 45
묘하게 배아픈게 곧 생리할삘1
8:43 l 조회 5
진짜 닉스안사면 ㅂㅏ보네 ...3
8:43 l 조회 58
집안 재산6
8:43 l 조회 21
근데 요즘 익잡 무슨 글만 써도 날 선 글이 많은 듯2
8:42 l 조회 23
sk 스퀘어 가진 익들 들어와바2
8:42 l 조회 65
이직 후 수습퇴사하려는데
8:42 l 조회 12
역사 에어컨 왜 안 트는거야....?3
8:42 l 조회 25
익들아 제발 지방흡입은 하지마 10
8:41 l 조회 125
1호선이랑 경의중앙선을 왜 늘 배차시간이 지들 마음대로일까1
8:41 l 조회 6
난 한국이 옷을 잘 입는 나라인줄 알았는데3
8:41 l 조회 41
내가 주식 안하는 이유
8:41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