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0213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66
이 글은 3년 전 (2022/11/22) 게시물이에요
라면 

쓰레기 만들기 싫어서 씹는 수준
대표 사진
익인1
난 라면이 진짜 델리만쥬급 냄새 원툴인거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인정..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라면은 솔직히 한입만 뺏어먹을때가 제일 맛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나는 라면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는데... 남이먹는것보다 내 입에 집어넣는게 조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우리엄마도 본문이랑 똑같은 소리 하더라 남이 먹는것 or 먹기 전까지만 맛있어보인다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랑 친구하자
그리고 맨날 한입만 주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대창 원탑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333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 남이 먹는거 한입 뺏어 먹으면 진짜 맛있는데 혼자 하나 끓여먹으면 물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한 3젓가락 먹을 때까지는 진짜 맛있는 것 같은데 그 후로 급격하게 물리면서 갑자기 내 눈앞에 있는 게 음쓰인 기분.. 근데 음쓰 버리기 싫어서 이젠 걍 처음부터 반 개나 1/4개만 끓여서 먹는데 만족스러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나두 이제 반개만 끓여서 먹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ㅈㅇㅈㅇㅈㅇㅈㅇ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와 개인정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 분야 짜장면 갑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GIF
첨부 사진컵라면도 맛없단말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진짜 개유쾌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하 글부터 댓글까지 이렇게 공감안되는 건 처음이야 다 너무 맛있는 거야... 난 얼마나 먹보인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가아아끔 먹으면 맛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라면 진짜 개ㅐㅐㅐ잘 끓여 내 친구들 내 라면 먹고 비법 알려달라 안 한 애들이 없음… 쓰니 끓여주고 싶다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ㅇ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짜장면도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반봉까지는 맛있는데 하나 다 먹으려고하면 이상하게 물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ㅇㅈ 라면 냄새만큼의 맛 절대 안 나 아쉬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먹고싶어서 끓였는데 먹으면 맛없음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이분야 간장게장 갑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본문 보고 뭐야 말도 안되는 소리를... 하고 스크롤 내렸는데 댓글 다 동의하고 있네ㅠㅠㅠㅠ 나는 라면 사랑한다... 향도... 맛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갠적으로 곱창.. 냄새만큼은 환장할 것 같은데 맛은 그닥..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ㅇㅈ 아빠 먹을 때 한젓가락 뺏어먹는게 제일 맛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ㅇㅈㅠㅠ 내가끓이면 냄새부터 맛없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헐 나는 지금 다이어트하는 중이라 안 먹는 거지 전에는 일주일에 4번은 먹었는데... 항상 맛있어ㅅ어ㅋㅋㅋ 먹고싶다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진짜 좋아하는데 편의점 알바하면서 맡는 육개장 냄새는.....막상 먹으면 맛을 못따라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ㅇㅈ 그런데 난 국물 라면만 그래 불닭이나 짜파게티는 냥좋아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냄새가 진짜 최고고 막상 먹으면 그다지.. 속도 별로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난 짜장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난 짜장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헐 나랑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도 이 댓글 쓸랫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짜장면 라면 델리만쥬 이런 밀가루st들이 엄청 물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신기하다..난 맨날 먹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ㅇㅈ 짜장면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국물라면들 별로 안 좋아해서 공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ㄹㅇ...라면 끓일때까진 냄새 진짜 맛있게 나는데 막상 먹으면 3번 먹고 물려서 버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한두입먹으면 밀가루맛이라고 해야하나 그런 맛 남..내가 못 끓여서일수도 있지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도 라면이 그렇게 맛있는지 모르겠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네이버 지도 검색할때 주소를 꼭 입력해야돼?
11:31 l 조회 1
하닉 말올할까?
11:31 l 조회 1
내 개잡주 보고갈사람
11:31 l 조회 1
타투 하나라도 있으면 무조건 문란하거나 그런 사람이야?
11:31 l 조회 1
대학교 근무 텃새있어?
11:31 l 조회 2
167에 61 정도인데 5키로 빼는게 목표면 단기? 장기?1
11:30 l 조회 7
기억력 안좋은 사람 너무 짜증남1
11:30 l 조회 4
확실히 뇌섹남이 대세긴 함 1
11:30 l 조회 6
일본여행왔는데 (본인 일본어 전공)1
11:30 l 조회 11
정체기와서 진짜 쫌쫌따리 빠지는 중
11:29 l 조회 10
올라간다고 조롱했던것들 꼬숩노 꼬숩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
11:29 l 조회 22
국장 물린 애들 마이너스몇퍼임2
11:29 l 조회 9
정장 입고 다니는 회사 많음?3
11:29 l 조회 14
어젠 러브버그없더니 오늘 개미침 다들 그래?
11:28 l 조회 5
무슨능력 있는지 어떻게 알수있을까5
11:28 l 조회 23
급함)))ㅠㅠ과거에 지피티 결제햇엇고 지금은 free 인데 나만
11:28 l 조회 17
다들 2030년이 가까워보여?2
11:28 l 조회 22
내 남친 짱못생김2
11:27 l 조회 31
나르 + 통제 심한 부모는 없느니 못한듯
11:27 l 조회 10
졸업하고 공백기 1년쯤은 흔하지..?2
11:27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