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됐으니까 모든 걸 니 알아서 하라고 하니…. 휴대폰비 재수비용 용돈 이런거 다 알바로 채울려니까 힘들긴한데 나중 생각하면 열심히 사는 것 같아서 괜히 뿌듯 열심히 해서 나 혼자 잘 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