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1219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25
이 글은 3년 전 (2022/11/29) 게시물이에요
걍 때리고보는거

우리나라 축구에서 바라는 장면 이거아님? | 인스티즈 

 

이승우의 비켜슛..왜 박스안만 들어오면 머뭇거리고 접고 숏패스하고...왜그러지
대표 사진
글쓴이
방금 브라질 골도 박스에서 슈팅으로 들어갔다 쩌렁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러게... 뭐 다들 알아서 잘하는거겟지만 ㅠㅠ 박지성이나 해설위원들도 적극적인 슈팅이 필요하다고 계속 얘기하든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러게 때려서 못 넣어도 밑져야 본전일텐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맨처음문장만보고 예전처럼 상대선수들 때리고보라는줄알았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아.. 다들 뭔가 안전하게 각잡고 때리려고 해서 그런 것 같음 그냥 일단 때리고 봤음 좋겠는디.. 혹시 몰라 하나 들어갈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ㅈ 뭐 축잘알들은 이래서 이러고 저래서 저러는거다 라고 알겠지만 축알못입장+같이보는사람들 사이에선 항상 저런말 꼭 나오긴해 그냥 좀 차버리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 이번에 박스근처에서 꼭 쫌쫌따리 패스만 반복하고 가나선수 다 몰리면 그때 슈팅하는데 진짜 답답하긴 하더라...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공격력이 너무 아쉽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ㄹㅇ 한창 아무도 없고 비어있을때 계속 머뭇머뭇 패스만 하다가 가나선수들 우르르 와서 막고 있을때 그제서야 차려고함.... 그냥 일단 찼으면 좋겠음 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심 수비수들 몰릴때까지 기다리고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솔직히 이승우 스타일 진짜 필요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무도 슛을 바로 안하더라...기회가 와도 기다렸다 패스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문제 맞음 전술이 어쨌든 전력이 어쨌든 다른 나라에 비해 개밀리는 것도 팩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래서 이강인만 들어가면 판도 뒤집히는거임 너무 수비만 잘해 어차피 축구는 공 많이 넣는 사람이 이기는건데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ㄹㅇ .... 축구는 걍 골을 많이 넣어야 이기는건데 분위기 가져가고 점유율 높으면 뭐함ㅠ 가나는 슛 몇번만 해도 다 들어가고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맞아 진짜 결정적인 순간에 자꾸 망설임 ㄹㅇ 환장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제발 걍 때리라고ㅜㅜ 답답한 순간들 너무많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최선의 방어는 공격이다 라는 소리가있지... 우린 공격기회를 못만들고 와도 날려먹으니..강인이가 들어오고 경기가 시원해졌음 너라도있어서 다행이다 강인아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니까 왜 바로 넣으려는 시도는 안 하고 머뭇대다가 패스하고 그러는지 모르겠어ㅜㅜㅜ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경계선 지능인 익 있니?
18:20 l 조회 1
와씨 입사면접보다 진급면접이 더떨리네
18:20 l 조회 1
이거 겸업 투잡 가능할까?
18:19 l 조회 4
경제가 좋아지긴했나봐1
18:19 l 조회 9
수습기간 최저에서 80% 어때?
18:19 l 조회 5
스마트스토어 운영중인데
18:19 l 조회 3
난 무조건 외국인 앞에 서있음2
18:18 l 조회 23
왜 주식계좌 여러개 파는지 알겠다1
18:18 l 조회 27
정보/소식 아..결국 레버리지 손 본다네1
18:18 l 조회 27
너네도 자식 낳으면 한국 공교육 못믿어서 유학보낼거야??
18:18 l 조회 5
필테 가격 얼마가 적당해? 1
18:16 l 조회 9
요즘 유튜버들 임신 소식 들리니까 진짜 출산율 올라간거3
18:16 l 조회 60
다들 삼전 평단 몇이야??? 2
18:16 l 조회 26
오버워치 메이드리퍼 왜 안 내줘ㅠㅠㅠㅠ
18:15 l 조회 5
간호익들아 나 궁금한게1
18:15 l 조회 23
25살 연애경험 9번이면 많은건가? 6
18:15 l 조회 40
13호 익들아 비비크림 뭐 써?
18:15 l 조회 3
보통 면접에서 점심식사 제공된다고 말하면 식대 포함이야? 별도야?2
18:14 l 조회 16
얘들아 얼음물에 밥 말아서 불닭소스 넣어 먹는 거 맛있다
18:14 l 조회 5
국장 못믿겠어서 삼전 팔고싶다…
18:14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