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2006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4
이 글은 3년 전 (2022/12/04) 게시물이에요
여자친구는 괜찮다고 마음에 든다고 하던대  

인터넷에서 누가 쵝소 그 나이대는스톤엣지? 스왈로발스키? 최소 이런거는 해야된대서 신경쓰여서..
대표 사진
익인1
스왈로발스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내가 저 나인데 별 상관없음 ost이런거 아닌이상ㅋㅋㅋㅋ20만원 넘어가는순간 그냥 디자인이 젤 중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보통 제이에스티나 20대초반이 많이한다고하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친구 선물은 관찮다만 여친 선물은 ㄴㄴ 여친이 괜찮다고 한거면 관찮긴하지만...난 차라리 스톤헨지나 이런거 사주는게 나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스왈로발스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우 그래도 로이드 이런거아닌게 어디야 천만다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보통 스톤헨지 많이 하긴 하는데 난 내가 맘에 들면 나이랑 금액대 신경 안써서,,애인이 마음에 들어하는 디자인 있음 사주고 아님 다른 걸루 사줭,,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번에 스타필드 놀러가서 내가 말한 브랜드 매장이랑 그 뭔지 모르겠는데 신민아가 광고하는 브랜드 갔는데 디자인이 다 마음에 안든다고 그냥 내가 사준게 났다던데 근데 진짜 매일 내가 사준거만 끼고 다니고 다른 목걸이랑 팔찌는 그냥 없어 안사는 편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럼 악세사리에 크게 관심이 없는거 같은데 브랜드 상관 없이 좋아하는 디자인 생기면 사줘도 괜찮을거 같애~ 나이대 안맞는 브랜드여도 신경 안쓸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ㅇ 너무 애기들꺼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음 선뭉 고를때 한번 여기 물어보고 사야겠다 진짜 선물 고르는게 제일 어려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거 누나한테 큰 말실수한걸까
18:42 l 조회 1
나 밖인데 방구 계속나와ㅜㅜ
18:42 l 조회 1
손흥민 잘하는거 맞아 근데?
18:42 l 조회 4
금모으고싶은데 금팔찌 사는거 어때??
18:42 l 조회 3
인턴 면접 수요일인데
18:42 l 조회 2
자식 생각 있는 익들 컴온 와봐
18:42 l 조회 2
초록글 보다가 든 생각인데 운동할 때 검정스포츠 브라에 흰티는 ㄱㅊ아?
18:42 l 조회 4
근데 개가 반가워서 짖을수도있어??
18:42 l 조회 2
공시 장수생 친구한테 부모님은 뭐라고 하시냐고 물어봤는데 잘못한거야?
18:42 l 조회 3
아스퍼거 많은거같음1
18:42 l 조회 3
구글독스 용량 얼마나 차지해..? 아는사람?!?!
18:42 l 조회 2
트레이더스 팟타이 먹지마
18:42 l 조회 3
익들은 일반 밥그릇에 밥 한공기 다 먹어?
18:41 l 조회 8
난 코코넛 향이 너무 시름
18:41 l 조회 7
설거지했는데 손이 너무 간지러워ㅜ1
18:41 l 조회 3
너넨 지능 높은 사람 알아봐?4
18:41 l 조회 12
치과의사나 치위생사 있어? 1
18:40 l 조회 8
애인이랑 자는게 점점 편해져서 큰일임2
18:40 l 조회 29
나 밥먹는데 5-8분 걸려서 한입먹고 딴짓하는 중
18:40 l 조회 4
냉면에 고기 먹을지 아님 그냥 족발 시킬지 고민돼1
18:40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