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2105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1
이 글은 3년 전 (2022/12/05) 게시물이에요
1. 학교 기숙사 

연간 420만원, 2인실 

장점 

학교 기숙사니까 안전, 편안 

휴게실 쇼파 앉기도 싫을 정도로 오래됐는데 올해 리모델링 해서 좋아짐 

내가 잠이 너무 많아서 현재 학교 기숙사 사는게 다행 

단점 

닭장 같이 좁음 - 심하게 좁은 방은 빨래 건조대도 못둬서 건조기 돌린다고 들음 

세탁실 세탁기도 제대로 안 돌아가서 항상 빨래 이상하게 되니까 외부 빨래방 가는 지경 

베란다 없음 창문도 절반만 열려서 환기 안 됨 

기숙사생 식당 없고 학식도 가성비 별로라 무조건 외부 음식 사먹음 

기숙사 정독실, 헬스장 같은 부대시설 아무것도 없음 ㄹㅇ 잠자고 밥 먹기만 가능 

 

2. 지역 기숙사 

월 15만원 (연간 180만원꼴 교통비 고려해도 1보다 저렴), 2인실 

장점 

시설 개좋음 부대시설 다 있음 (살아본 친구가 시설 좋다고 만족한다고 추천) 

식당 있어서 밥 걱정 덜함 

너무 저렴함 서울이 고달픈 지방러에게 최고임 

가족들 서울 올라오면 기숙사 게스트룸에서 무료 숙박 가능 (학교 기숙사는 그런 시설 없어서 서울 올라오면 늘 호텔 잡았음) 

단점 

학교까지 1시간 30분 걸림 버스 + 지하철 + 버스 + 뚜벅이 조합을 매일 왕복 3시간..... 잠 많은 나에게 통학이 가능할지 모르겠음
대표 사진
익인1
1시간 반?ㅋㅋㅋ 개오바 무조건 1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버스 한번에 1시간 반이면 몰라도 갈아타는 거면 무조건 1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식당있는게 최고야 1에 식비까지??? 차라리 1시간 반 일찍 일어나겠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2 내가 이참에 좀 부지런해질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가격 별로 차이 안나면 학교기숙사지만 가격차 넘 심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1
시설보고 2해야겠다 했는데 통학 조합이 너무 에바다...한번 갈아타면 어캐 해보겠는데..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지금 사려니까 왜 또 올라가냐
14:13 l 조회 3
폐급 신입일때 했던짓
14:13 l 조회 6
취업할때 컴활 1급 필수야????ㅜㅠㅠㅠ3
14:13 l 조회 9
근데 지금 환율 엄청 올라서1
14:13 l 조회 10
뉴스기사에 꼭 사진을 넣어야하는거겠지?
14:13 l 조회 8
오후에 날 좋아서 한강 갈 건데 한강 말고 갈 만한 곳 있나?2
14:12 l 조회 7
민감성 복합성 익들아 비비/파데 등등 추천해줄사람...1
14:12 l 조회 6
해장으로 곱도리탕 vs 짬뽕탕수육 1122
14:12 l 조회 4
다이어트할 때 운동해야하는 이유가 뭐지
14:12 l 조회 5
공시 국어랑 영어 어느수준이야5
14:11 l 조회 9
기카로 찍은 셀카 보정안했는데도 실물이링 다를수있어..?2
14:11 l 조회 9
카카오 이자식은 어디까지 떨어지려고 이러지..?1
14:11 l 조회 5
마비노기 모바일 레벨 카드 뭐 바뀐 건 딱히 없지?
14:11 l 조회 2
경리팀에서 맨날 욕받이 시킴 1
14:11 l 조회 10
테런 감사보상 좋은 거야??
14:11 l 조회 4
연애혁명 오랜만에 보는데 진짜 10대 연애같아2
14:10 l 조회 21
지금 날씨가 원래 유럽의 여름 날씨래 ㅋㅋ2
14:10 l 조회 32
백경정 GOODEES 팝업 개이뻐
14:10 l 조회 9
회사에 바선생 나와서 약뿌려서 죽는거 목격했는데(혐오주의)3
14:10 l 조회 15
집에 오는 동안 러브버그 없었는데...ㅜㅜㅜ 6
14:10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