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2122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61
이 글은 3년 전 (2022/12/05) 게시물이에요
4월 말에 취업 했으니 

5월달건은 없다치고 

한달은 걍 쓴다치고 

그럼 6개월친데 안넣은달이 많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찮아 몇년동안 모아둔 4천만원 있어서..ㅎㅎ
대표 사진
익인1
많이 모았네 이제 부터 더 마니모음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년부터 적금 더 많이 넣으려궁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하 나도 냅다까리 넣어버랴야되는데 이놈으 카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차도 있어서 ㅜㅜ 힘들억 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모야 이미 4천만원 있음 괜찮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구치? 헤헿 아직 어리다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니 모앗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회사 다닌지 1년 반인데 올해 여름부터 돈 모으기 시작해서 800 모아쓰.. 돈 모으기 힘들어 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징짜 ㅜㅜㅜ 넘 쓸게 많지 않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원래 첫 1년은 잘 못모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내채공 + 토스적금 + 주식하면 300정도 될듯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 원래 초기비용이 들자나 ㅋㅋㅋㅋ 나도 8월 중도입사인데 이번년도는 탕진할건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나도 4월에 취업했는데 250인가 모았엌ㅋㅋㅋㅋ ㅠ 그래도 4천 있어서 부럽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만 그런게 아니군 다행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몇살이야 혹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5.6@!!!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4천만원 모앗음 된거 아냥? 잘 모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이제 1년차인데 200 모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일년차 200.. 또륵..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니 생각보다 쓸 일도 많고 모으기도 힘들더라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ㅇㅈ.. 나는 애인이랑 자취하고 그러느라고 돈이 숭숭..(´°̥̥̥̥ω°̥̥̥̥`) 아 응애 부자되고싶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니까 그냥 막줄만 읽으면 되는거지?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33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사천을 어케 모았어? 대단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회사를 오래다니면... 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는 이번달 지나면 1년차인데 희망적금 550만원이 끝이여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너 완전 나다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어제 하닉 레버리지 더살껄..
8:12 l 조회 13
입사 11개월차 신입 월급 들어왔다 40 1
8:11 l 조회 38
쥐죽은듯 조용한 버스에서 2초에 한번씩 코훌쩍이네7
8:11 l 조회 15
하이닉스는 언제 사도 옳다
8:11 l 조회 20
코로나 자가진단 앱 그립다..1
8:11 l 조회 9
하닉 본장에 살까 지금 살까...2
8:11 l 조회 38
여름휴가 갑자기 일정 가져오라는데... 꼭 써야하나..........4
8:11 l 조회 9
-8n만원에서 수익권 됨...ㅜ
8:11 l 조회 19
하닉 사떠여2
8:10 l 조회 77
프리장은 들어가는거 아니다
8:10 l 조회 108
근데 하닉 지금 올라도 연기금 리밸런싱하먄 또 내려갈 가능성 7
8:10 l 조회 97
오늘 하닉 살 거야?? 사 말아 쌰앙
8:09 l 조회 30
삼전 살말
8:09 l 조회 22
하닉 지금살까 본장 보고 살까3
8:09 l 조회 135
지금 해외인데 이따 월드컵 볼 수 있는방법 아는사람2
8:09 l 조회 14
아 밤샜능데 축구나 봐야겟다
8:09 l 조회 6
하닉 생각보다 안오르네4
8:08 l 조회 148
삼전살까 솔탑 살까1
8:08 l 조회 22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2천만원 겟또!!!3
8:07 l 조회 176
하닉 어제 그렇게 기회를 줬는데도 못산 사람은 잘못이 맞는듯7
8:07 l 조회 14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