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2159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
이 글은 3년 전 (2022/12/05) 게시물이에요
오늘 친구 만나기로 했는데 

친구가 저번주 토요일날 만난 다른 사람이 코로나 양성이래 

 

그래서 자기는 증상 없지만 코로나 검사했는데 음성 뜬대 

어쩌지… 🥹 안 만나는게 맞는 걸까 ?  

 

하 어렵게 약속 잡은건데 이럴수가. .  

난 이미 예에전에 코로나 한번 걸린 적 있어.  

 

사실 난 걸린다 쳐도 가족한테 피해갈까봐 고민이다
대표 사진
익인1
불안하면 안 만나는 게 낫지 않아...?? 나중에 혹시나 코로나 걸리면 원망하게 될 것 같아서 나라면 안 만날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난 사실 걸려도 되는데 가족 중 아직 안 걸린 분이 있어서 더 마음에 걸리는 것 같음.. 아 어쩔 수 없다 오케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결국 취소했어! 가족들이 마음에 걸려서.. 🥹
보통 그럼 한 시간 얼마나 지나면 괜찮을까?

나도 오래 전이라 기억 가물가물한데 주변 사람 코로나 걸리면 보통 7일 정도 보면 옮겼는지 감염여부 아나? 이번 달중에 함 다시 약속 잡으면 잡으려 했는데 쩝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걱정되면 안보는게 맞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하ㅠㅠㅠㅠ참 어렵다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결국 취소했어! 가족들이 마음에 걸려서.. 🥹
보통 그럼 한 시간 얼마나 지나면 괜찮을까?

나도 오래 전이라 기억 가물가물한데 주변 사람 코로나 걸리면 보통 7일 정도 보면 옮겼는지 감염여부 아나? 이번 달중에 함 다시 약속 잡으면 잡으려 했는데 쩝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잠복기도 긴편이라 이달 말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렇구나.. 고마워!! 안되면 1월달에라도 봐야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다음에보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맞겠지…? 요즘 유행인가?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 걸리고후회하면 늦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ʚ̴̶̷̆ ̯ʚ̴̶̷̆⸝⸝ 고마워… 친구도 아직 한번도 안 걸려본 친구라 더 걱정임,, 예전에 가족 중에 걸린 적 있어도 자기는 안 걸렸던 친구인데 참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결국 취소했어! 가족들이 마음에 걸려서.. 🥹
보통 그럼 한 시간 얼마나 지나면 괜찮을까?

나도 오래 전이라 기억 가물가물한데 주변 사람 코로나 걸리면 보통 7일 정도 보면 옮겼는지 감염여부 아나? 이번 달중에 함 다시 약속 잡으면 잡으려 했는데 쩝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찝찝하면 안 만나는 게 믽음
괜해 만나봤자 너가 자꾸 신경쓰이는 것도 상대방한테 예의 아닐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만나기로 결정 후 만났을 땐 그거에 대해 더 언급도 신경도 안 쓸건데… 아 지금 곤란하다.
그래도 혹시모를 가능성으로 울 가족에 옮기면 내가 죄인되니까… 나중으로 미룰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 너 지금 이 상태로 만나면
계속 불안해할걸 그것도 상대방한테 실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았어ㅠㅠㅠ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결국 취소했어! 가족들이 마음에 걸려서.. 🥹
보통 그럼 한 시간 얼마나 지나면 괜찮을까?

나도 오래 전이라 기억 가물가물한데 주변 사람 코로나 걸리면 보통 7일 정도 보면 옮겼는지 감염여부 아나? 이번 달중에 함 다시 약속 잡으면 잡으려 했는데 쩝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만약 감염됐다고 치면
감염되고 일주일 지나면 감염성 없다는 기사 본 거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아하!!! 고마워! 참고할게 (*’͜’ )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식판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
14:58 l 조회 1
저번주에 내말듣고 하닉 수익실현 한사람들은 이득많이봤겠네
14:57 l 조회 1
회사에 이상한 사람 출입했어
14:57 l 조회 1
공단기 피라미드 확실권 뜸ㅠㅠㅠ
14:57 l 조회 1
하닉 하한가 찍어도 상관없음 ㄹㅇ
14:57 l 조회 1
난시 렌즈 보통 수령까지 며칠 걸려?
14:57 l 조회 1
장기 알바 vs 단기 알바
14:57 l 조회 1
예전에 썸타다가 읽씹으로 끛난 사람한테 연락해보면 안되겠지..?
14:57 l 조회 1
국민연금이 주식을 매도하면서 생명보험을 매수하게된대
14:57 l 조회 1
나이 서른먹고 말랑이 사면 좀 한심한가?
14:57 l 조회 2
강아지랑 숨바꼭질 나만 하는 거 아니지?
14:57 l 조회 3
아하하 나는 하닉 어제 팔았지롱
14:57 l 조회 4
근데 지금 하닉 개인이판게아니라 외국인이 판거라
14:56 l 조회 18
8월 30일에 해외여행가는데1
14:56 l 조회 11
무단횡단 처벌수위 좀 높여줬으면
14:56 l 조회 5
복도식 임대아파트 사는데 우리아파트에 미친인간들 많아.... 1
14:56 l 조회 6
신비복숭아 과즙 왤케많아 진짜 개쩐다...1
14:56 l 조회 13
옷 매장 거울빨 조명빨 어마무시하구나😮
14:56 l 조회 8
본인표출교통사고익인데 횡단보도 사고 꼭 경찰신고하세요…
14:56 l 조회 18
지금이 물 타야되겠지??
14:56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