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2173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96
이 글은 3년 전 (2022/12/05) 게시물이에요
....
대표 사진
익인1
다음부턴 스틱으로 시키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마이갓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리맘도 혼자 날개 두 개 다 드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날개 맛있는뎅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ㅈ 다른거 안먹어도 날개2개 + 목은 다뺐어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보통은 드시라해도 너네 먹으라 하시지 않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윙봉으로 묵쟈... 우리집은 뮤조건 동생이랑 나 아니면 엄마가 묵었는데ㅠ 아빤 드시라 해도 안드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그래도 두개 다는 좀 그렇지않냐ㅠ
우리집은 아무도 닭다리 안머거서... 아빠가 어쩔수없이먹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콤보로 시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나는 아빠는 안그런데 외삼촌이 그러시더라 ㅋㅋ 2인1닭 시켰는데 다리가 모자라서 보니까 외삼촌 혼자 다리 세 개 먹음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헐... 아니 뭐.. 좀 그렇긴 하다
저건 음식 문제가 아니라 상대방에 대한 배려 양보가 없는 자세인거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맞아맞아 가족한테 배려없고 식탐 심한거 너무 싫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치.. 다리하나도 양보 안할정도면 다른면에서는 어떨지 어느정도 보인다..물론 내 추측이겠지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콤보 ㄱ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배려가 넘 없으시다...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린 엄마랑 내가 싫어해서 아빠가 두개 다먹엌ㅋㅋㅋ 근데 이빠도 다리 별로 안좋아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 남자 어른들중에 저런 분들 몇 있음… 그냥 다른 사람 생각 별로 안하고 아무런 생각 없이 드시는 사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신기하게도 여자 어른들은 별로 안그럼.. 남자들이 대체로 저러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콤보시킬 수 있으면 콤보로 시키자.. 말해봤자 안들음.. 바뀌지도 않고ㅋㅋ 우리아빠는 뭐 있으면 혼자 다 먹어버리는 습관이 진짜 20년 넘게 엄마가 뭐라해도 안된다.. 포기해버림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헉 난 내가 다 먹는데... 아부지가 닭다리 많이 좋아하시는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우리집은 나뺘고 다 퍽퍽살 좋아하셔서🥲 다리 좋아하는 사람 많으면 콤보 시키는게 좋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우리아빠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누가 우리집 닭다리조무먹어라 우리집 4명 아무도 닭다리 안먹어 ㅠ 항상 두마리치킨 시켜서 남는건 닭다리 4개뿐 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우리집은 누가샀는지에 따라 다름
산사람이 다리 다먹어도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진짜 가족한테 식탐부리지말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우리아빠도 치킨 열자마자 닭다리부터 집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식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기적이고 에휴 저런남자 만나면 안됨 ㄹ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우리는 그래서 항상 콤보나 윙만 시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우리집은 엄마-날개 후라이드만 드심
동생- 퍽퍽살러버
아빠랑 나-걍 있는대로 먹음이라 싸울 일은 없는디 쓰니네는 너무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난 부모님이 사면 엄마 하나 아빠 하나 드시고 내가 사면 나 혼자 다리 다 먹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우리집도 저런다..? ㅋㅋ 저런 아버지들 진짜 많은것 같음...난 남자 만날때 저런거 꼭 체크함 저렇게 배려없고 지입만 입인줄 아는사람은 아웃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우린 남동생이 다 먹어서 내가 밥상에서 쌍욕함..그럼 분위긴 살벌해지지 항상..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너=나 우리집 엄마 아들도 그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진짜 식탐 많은 사람은 상종하기도 싫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헐 우린 무조건 딸들이 먹는데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중학생때도 전쟁 날까봐 걱정 많이 했는데
0:58 l 조회 1
명품백 하나 사려고 하는데 이거 어때?
0:57 l 조회 19
동거하는 지인땜에 스트레스 개받는다
0:57 l 조회 12
퇴근하자마자 기절해서 지금 일어남
0:56 l 조회 8
대학생 있어? 이거 어떻게 생각해?5
0:56 l 조회 25
동물들이랑 눈마주치고있으면 눈물나2
0:56 l 조회 14
가루블러셔 추천 좀 해주라
0:55 l 조회 7
팬티 사고 안 빨고 입으면 질염생겨..?1
0:55 l 조회 14
돈없으면 ㄹㅇ 배달못시키는데 돈을 없게하는법이 머잇을까...4
0:55 l 조회 12
얘들아 입사 3~6개월 차 쯤에 결혼하게 되면 청첩장 직장에 돌리는게 맞아?
0:55 l 조회 6
층간소음인지 벽간소음인지
0:55 l 조회 3
미래내일 일경험 해본사람 있어???
0:55 l 조회 8
아시아에서 우리나라사람이 옷 제일 잘입어?7
0:54 l 조회 30
면접 15:40 ~ 17:00 사이 괜찮냐고 물어보고 3
0:54 l 조회 15
남동생 겉멋든건가4
0:54 l 조회 20
아 진자 퇴사하고싶다
0:53 l 조회 10
개열받아서 잠안온다5
0:53 l 조회 51
요즘 꼼데가 왤케 이쁘지4
0:53 l 조회 23
너무 편견 없는 사람은 싫음 1
0:53 l 조회 35
두시간안에 대청소 끝내야하는데
0:53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