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부모님이 갚아주신 핸드폰 비용이 900정도 되고...2022년 11월에만 110만원 더 나옴 채권추심 종이? 날아왔는데 이거 어떻게 해?? 1년반정도 전부터 몇번이고 그만 핸드폰결제하라고했는데도 안고쳐져 기숙사에 따로 살고있어서 주말에만 집와서 연락도 잘안됨 몰래 핸드폰 하나 더 만들어서 쓰고있더라 돈 어디에 썼냐고 물어봐도 자기 바쁘니까 연락하지말라고하고... 기숙사생활하고 차기름값 핸드폰비는 따로 내주시고 용돈은 기본60에 필요하다고할때마다 돈 더 주시기는하는데 용돈이 부족해서 그런거야...? 나도 대학생인데 성향이 너무 달라서 이해를 못하겠어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