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종다니면서 알게 된 지방치대에서 반수하는 언니 있는데 이번에 의대점수 나와서 탈출한다고 나한테 지방치대는 가지 말라 말해줌... 건물안에서 목례 강제시키고 장기자랑 춤 강제시킨다 뭐 이런거 많음.. 이건 원내생 전 얘기고 원내생은 들리는 말로는 더 심하대 대놓고 군기잡는다 이런 말 있고 언니는 1학년에서 반수한거라 원내생은 그냥 들리는 말 말해준거
| 이 글은 3년 전 (2022/12/08) 게시물이에요 |
|
재종다니면서 알게 된 지방치대에서 반수하는 언니 있는데 이번에 의대점수 나와서 탈출한다고 나한테 지방치대는 가지 말라 말해줌... 건물안에서 목례 강제시키고 장기자랑 춤 강제시킨다 뭐 이런거 많음.. 이건 원내생 전 얘기고 원내생은 들리는 말로는 더 심하대 대놓고 군기잡는다 이런 말 있고 언니는 1학년에서 반수한거라 원내생은 그냥 들리는 말 말해준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