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3063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3
이 글은 3년 전 (2022/12/11) 게시물이에요
내가 어제 식당을 한 곳 갔는데 진짜 맘에드는 알바생이있었거든? 근데 번호 딸 용기는 죽어도 없어서.. 

 

근데 여기 알바공고 올라왔길래 보니까 할만한거같은데 차라리 지원해서 알바생이되어가지고 그냥 친해질까? 

이게 더 현실성있어보여...
대표 사진
익인1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박하다
해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계략여주 ㄱㅂㅈ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 알바생이 그만둬서 자리 생기는 거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설마 .. 아냐 근데 내가 어제 간 시간은 7시였고 구하는 시간대는 8시부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우 나도 그생각했는뎈ㅋㅋㅋ 제발 알바돼서 후기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지금도 피시방알바중이라 이거 하게되면 두탕뛰는거란말야 ... 일단 면접 프리패스 전부 했었어서 자신있어.. 내가 한 오후 2시쯤 가게에 전화해서 면접 물어볼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하 어떡해 내가 다 떨려 제발 합격해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면접가서 합격하게되면 꼭 답댓 남겨줄게 그리고 죽이되든 밥이되든 결혼이되든 후기까지 짱짱하게 남겨줄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아미치겠다 천년의이상형 만난 거야? 마스크 내린 것도 봤어? 시간 오래 흘러도 괜찮으니 후기 줰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진짜 천년의 이상형맞아.... 나 이렇게까지 이상형 본 적없는데... 내린건 못봤어.. 근데 나 내 삘 진짜 잘 들어맞는데 성격부터 취향이나 이런거까지 다 맞는거같아 나랑! 꼭 후기 남길게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부럽다 너라도 꼭 성공해랑 난 마스크때매 포기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웅 고마워 ㅠㅠ 응원받아갈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나 면접 보자마자 바로 붙어서 이번주부터 출근해 ㅎ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아미쳐ㅛ다 실화야? 이게된다고?? 축하해.. 제발 잘되면 후기 또 남갸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쓰나 어케됐니 궁금해서 잠이안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헐ॱଳ͘ 미안해 나 알림이
이제 떴어 ㅠㅠㅠ 나 그 저 분? 내가 좋아해서 들어간 저 사람이랑도 엄청 친해졌는데
지금은 친구야..ㅎㅎ ㅜㅠ 여자친구있더라.. 그리고 제일 큰 건 내가 금사빠 기질도 있긴한데 친해져서 언행이나 말투보니까.. 또 가까이서보니까 내 취향이 아니였어.. 그래서 알바 다닌지 이틀만에 마음 접었구 오히려 알바 여기서 하다가 번호따여서 그 사람이랑 지금 썸타고있어! 아마 다음주쯤에 이 사람이랑 사귈 거 같아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생각한 이야기대로는 안 흘러가서 좀 에바긴한데 ㅋㅋㅋㅋㅋ 그래도 여기 다니면서 진짜 너무 좋은 인맥들도 많이 얻었구 무엇보다 지금 연락중인사람이 진짜 외적으론 내 취향이라 조아 ... ㅎ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와씨 대박이다 진짜 후기 안 물어봤음 어쩔뻔했냐 ㅋㅋㅋㅋ역시 용기내니까 좋은사람이 금방 생겨버리는구나 넘 좋겠가 축하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안녕 ~! 나 심심해서 내가 예전에 쓴 글들 다 추억팔이겸 보다가 ㅋㅋㅋ 이 글도 발견했어 !! 익이 잘 지내구있니 ㅎㅎㅎㅎㅎ 이후의 썰을 풀어주자면...! 본문에 나온 저 오빠랑은 현재 2년정도 우정을 쌓고있고 완~전 찐친이야. 나도 마음사라졌고... 여전히 친해 며칠전에도 같이 술마셨구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번호따여서 썸탄 남자애랑은 95일 사귀고 헤어졌어! 2023년 5월에 헤어졌는데 얘 2024년 6월에 다시 연락왔었다? ㅋㅋㅋㅋㅋㅋ 근데 내가 다시 뻥 ~~ 차버렸어 !! 왜냐면 헤어질때 쟤가 회피형이라 날 너무 힘들게하고 거의 잠수타듯 헤어졌거든 저놈 ㅜㅜ .... 쨋든 나는 그래 ㅎㅎㅎ 이 글 쓴게 엊그제같은데 벌써 이렇게 2년후의 후기도 쓰고.. 시간빠루다 ! 건강하게 잘 지내구있니 익인잉 !!!!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당일연차에 아프다 구라쳤는데 걸릴까?
16:04 l 조회 3
익들아 축구 여기서 각각 확률이 어케됨?
16:04 l 조회 2
친구 한명도 없으면 이상해보이나
16:03 l 조회 4
피티 10회 받았는데 너무 아쉽다
16:03 l 조회 1
자취익들 에어컨 틀었어?1
16:03 l 조회 4
음식 시켰는데 라이더가 배송 잘못함
16:03 l 조회 8
겁많아서 부모님이 어디든 혼자 내보낼려 함
16:03 l 조회 9
유럽 선풍기 오픈런 하는거 신기하다...
16:03 l 조회 8
사람 겉모습으론 모르더라
16:03 l 조회 11
구라 안치고 웹소설에 돈 쓴거 모으면 명품백 하나는 샀을듯
16:02 l 조회 5
부모님재산 집현금 포함 20억이면 많은거라고 생각해?3
16:02 l 조회 12
아니 이 오리임당 캐릭터 이름이 뭐야??1
16:02 l 조회 15
피티받는 익들아1
16:01 l 조회 2
쿠팡가기 싫다
16:01 l 조회 9
친구없는 성인 있어? ㅠ 너네 주말에 뭐해.....4
16:01 l 조회 15
삼닉 손절하지말고 최소 영업이익 발표 때까진 들고가라3
16:00 l 조회 23
아 월요일 하닉 떨어지겠디2
16:00 l 조회 15
과외강사인데 학부모 심리를 진심 모르겠음1
16:00 l 조회 10
헐 릴스도 2배속되네??
15:59 l 조회 14
일본에서 지금 한국 비웃고 있네..jpg
15:59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