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 다이렉트로 문자넣었는데 양식대로 문자보내면 내일 답 하겠다고 했거든?? 그래서 공고 찾아봤는데 양식 없는데 이럴땐 뭐라고 해야해 그래서 그냥 나이 사는곳 성별 경력만 이야기하려 하는데 어떡하지 이럴땐
| 이 글은 3년 전 (2022/12/11) 게시물이에요 |
|
알바 다이렉트로 문자넣었는데 양식대로 문자보내면 내일 답 하겠다고 했거든?? 그래서 공고 찾아봤는데 양식 없는데 이럴땐 뭐라고 해야해 그래서 그냥 나이 사는곳 성별 경력만 이야기하려 하는데 어떡하지 이럴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