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개발/코딩국비과정 중간에 취업나가서 부트스트랩 배우다 말았거든 소기업 들어가서 사수도 없어서 나 다 일일이 내가 만들어왔어 근데 신입 포폴에 부트스트랩 썼다길래 이거 걍 편하게 많이 써도 되는거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