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고민(성고민X)
나는 최선을 다해서 친구들과 가족들을 축하해주는데 정작 나는 그렇게 까지 축하받지 못하는걸까 결국 생일이 지나서야 축하받고 억지로 축하받는것같은 느낌.... 다들 바쁘니까 내생일이 그들에게 중요해봤자 얼마나 중요하겠어 괜히 시간만 뺏는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든다. 나 아이스크림케이크 싫어한다고 말했잖아 몇년째 생일이 우울하다.| 이 글은 3년 전 (2023/1/02)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고민(성고민X) 나는 최선을 다해서 친구들과 가족들을 축하해주는데 정작 나는 그렇게 까지 축하받지 못하는걸까 결국 생일이 지나서야 축하받고 억지로 축하받는것같은 느낌.... 다들 바쁘니까 내생일이 그들에게 중요해봤자 얼마나 중요하겠어 괜히 시간만 뺏는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든다. 나 아이스크림케이크 싫어한다고 말했잖아 몇년째 생일이 우울하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