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6307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5
이 글은 3년 전 (2023/1/04) 게시물이에요
사랑이 뭔지도 사랑받는 법도 모르는 루저들 주제에
대표 사진
익인2
오징어지킴이래? 막 째려봤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단순히 못생겼다고 오징어지킴이 아닌데.. 걍 암생각없이 쳐다본건데 막 숨기고 째려보고하니까 어이없어서 나온말이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ㅁㅈ 쓰니가 그렇다는 말은 아니지만 걍 어쩌다 시선 스쳤을 뿐인데 견제질 오지는 여자들 잇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본문 보니까 왜 오징어 지킴이라는지 알 것 같기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게아니라 걍 니 남친한테 관심1도없는데 너 혼자 견제하면 그게 오징지킴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걍 나도 멍때린건데 째려본다고 오징어지킴이라고 오해하는걸수도 있다생각함 자기 오해받는건 싫어함서 남 행동은 멋대로 판단하는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못생겨서 그런게 아님...
그냥 눈만 마주쳤을 뿐인데 오바 쌈바 떠는 애들 말하는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징어지킴이가 그뜻은 아니긴하지만..오징어지킴이라는말을 남발하는애들이 있기도있으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그 말 별로 안좋아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해외여행 다녀본 적 없는 26살 괜찮아?
16:29 l 조회 1
성수 러부버그많음???
16:29 l 조회 1
주식 왜이리 글 많아?
16:29 l 조회 1
설거지 하다가 방구 꼈는데 창피하다
16:29 l 조회 1
뭐만 하면 잘 놀라는 사람 진심 안맞는듯;
16:28 l 조회 10
교통대금 밀리면 이자 붙어?
16:28 l 조회 3
공시익들 잘하는 사람들 시간분배
16:28 l 조회 7
케이스 너무 취향인데 배송비포함 28000
16:28 l 조회 10
100명중 30등 비제로면 좀 짠편인가
16:28 l 조회 5
71키로에서 63까지 빼면 달라보여?1
16:28 l 조회 5
엄청 공감되는 남미새 인스타툰??? 봤어
16:28 l 조회 5
엽떡 알바들아 왜 로제만 분모자가 돼?
16:28 l 조회 5
남직원 손 닿을때마다 설레는데 어캄…2
16:28 l 조회 23
눈썹 너무 없으면 문신하는게 훨 나을까?
16:27 l 조회 4
애 안 좋아하는 익 있어?1
16:27 l 조회 5
익들 이런 방 별로야? 4
16:27 l 조회 16
월루해야지 건들지마
16:27 l 조회 7
청년미래적금 일반형이여도 할거야?
16:27 l 조회 7
난 좀 예민해서 스트레스 잘받는 타입인데
16:27 l 조회 6
삼전 액면분할해서 지금 주가가 저런거라잖아6
16:27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