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6686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NC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8
이 글은 3년 전 (2023/1/07) 게시물이에요
다시 만날 수 있어?
대표 사진
둥이1
웅 왜 못 만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다른 사람한테 갔다가 온거잖아 관계도 가졌을거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근데 그 사람보다 본인이 재회를 원하는데
그거 알고 재회 원하는 거 아니었음?
그런데도 왜 못 만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재회 원하지 근데 저것때문에 주춤해져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솔직히 헤어진거면 남남 된 건데 그 기간동안 상대가 누굴 만나든 감당해야 재회하는거지 머..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22 이생각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33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관계까지 간거면 난 못할 것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관계까지 간게 싫으면 뭐 안만나야지 .. 재회 할지 안할지도 모르는데 마냥 기다리면서 금욕할것도 아니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난 못 만남 저렇게 오랜 시간 두고 재회해본 경험도 없고 공백기가 1년이면 재회하고 싶지도 않음
왜 1년동안 새사람 잘 만나다가 내 생각이 난 건지도 모르겠고 그런 흐름이 이해가 안 감 그러다 이제와서?
근데 쓰니가 그런 상황이면 쓰니가 결정해야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난 못만나..
다른사람 1년만날 정도면 나를 아예 잊었다는거 아냐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난 만날 수 있는데..어차피 처음에 우리둘이가 만나기 전에도 서로 누군가를 만났었잖아 그냥 그렇게 생각하면 되지. 그리고 누군가를 만나보고도 내생각이 났었고 다른 사람 만나는 과정에서 깨닫는 것도 많았을거고. 결국엔 내가 답이라 생각해서 다시 온걸테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나 말고 다른 사람을 사랑할 수 있단 걸 알게 된거라.. 안만날래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와 소름 내가 쓴 글인 줄 알았어 난 재회했는데 지금 넘 힘들어서 헤어짐을 고민중이야 한번 갔다왔다는 생각조차 어쩜 똑같냐 방금 글 쓰고 삭제했는데 비슷한 내용으로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재회한지 몇달 지났는데 아직도 힘들어 난 사진까지 봐버려서 더 못 벗어나는 거 같음 관계할땐 더럽단 생각도 들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어떻게 됐어?? 다시 만나?? 궁금해
혹시 나이대가 어떻게 돼?
난 세달전에 이별했는데 기다리고 있는중 상대방이 새로운상대가 생겼는지 그건 모르겠지만 ... 기다리고는 있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상대 붙잡고 대답 기다리는게 ㄹㅇ 곤욕
19:58 l 조회 1
애인 이거 정떨어져?2
19:53 l 조회 8
나는 결혼 언제 할지 모르겠다...2
19:52 l 조회 15
싸울때 계속 건드리면 나 폭발항거같으니까 1
19:49 l 조회 8
연애중 사귄지 1주일 된 애인 남녀혼성 동행 몽골여행.... 8
19:45 l 조회 26
차였는데 그냥 정신차리게 한마디 해줘4
19:43 l 조회 24
헤어지고 카톡 프사2
19:34 l 조회 29
남익 있어?10
19:31 l 조회 43
트라우마란 정말 무서운 거구나 원래도 재회생각은 없었지만6
19:28 l 조회 39
결혼 남편하고 이런 대화가 안돼.. 내가 많은걸 바라는건지 봐줘4
19:27 l 조회 23
누나 5명 있는데 연애 상대로 플러스 요소일까?27
19:18 l 조회 376
걔를 만나는 내 20대가 아깝다고 느끼는거면 어떤 감정이야2
19:18 l 조회 20
애인이 과일 시켜준거 맛이 없는데 이거 말해야해?4
19:12 l 조회 46
인티제 얼빠야??3
19:06 l 조회 28
재회 골든타임 있다생각해?5
19:01 l 조회 99
둘이 점심먹기로 했는데 무슨이야기 해야하지
18:54 l 조회 23
나 애인 차단하고 안바뀌는 거 같아서 그랬다 15
18:51 l 조회 56
모솔익 애인이랑 첫부산여행.. 3
18:50 l 조회 48
20후 30대 익들아 다른건 다 괜찮은데 키가 170이면 만날거야??6
18:50 l 조회 29
이별하고서 술 잡고 사는 사람들이 이해되기 시작함2
18:50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