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 가끔 과일 여러개 사서 집앞에다가 주는데 하나같이 맛있는 과일이 아니야 직접 사서 가지고 온게 아니고 시켜서 가져온거라 그런가 ? 하나도 안달아 ㅠㅠ 이럴때 솔직히 이야기 해야하는지 모르겠어
|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5개 이상 (최대 5개까지 표시) 가끔 가끔 과일 여러개 사서 집앞에다가 주는데 하나같이 맛있는 과일이 아니야 직접 사서 가지고 온게 아니고 시켜서 가져온거라 그런가 ? 하나도 안달아 ㅠㅠ 이럴때 솔직히 이야기 해야하는지 모르겠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