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뭐 집안에서 할일 제대로 안했거나 이러면 ‘니 애인는 너 이러는거 아냐? 확 말해버린다’ 이러질 않나 매사건건 애인 얘기하면서 약점잡고 괴롭힌다 방에서 통화할때도 문밖에서 듣고 있다 놀리려하고 진짜 너무 스트레스받음 아
| 이 글은 3년 전 (2023/1/07) 게시물이에요 |
|
내가 뭐 집안에서 할일 제대로 안했거나 이러면 ‘니 애인는 너 이러는거 아냐? 확 말해버린다’ 이러질 않나 매사건건 애인 얘기하면서 약점잡고 괴롭힌다 방에서 통화할때도 문밖에서 듣고 있다 놀리려하고 진짜 너무 스트레스받음 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