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8110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SSG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94
이 글은 3년 전 (2023/1/17) 게시물이에요
자기 기분 나쁜 게 있는지 말도 안하고  

표정도 ㄹㅇ 무표정이야. (딱 봐도 기분 나쁜 게 보임) 

눈치 보여죽겠는데 우연히 걔가 다른 친구랑 카톡하는 걸 봤는데 나 짜증난다고 보내고 있더라 .. 

ㄹㅇ 여행까지 와서 뭐하는건지..
대표 사진
익인1
헐...말을 하던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엥... 기껏 여행 가놓고 그게 뭐하는 거래 ㅠ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엥...... 개싫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다음은 없다 그친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친구 짜증나네 머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dkr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나였으면 걍 집온다 개빡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따로다녀 시간비용 아깝게 기분잡치고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개싫어 회피하는 거야 뭐야 윽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그래서 걍 따로따로 놀음 그러고 손절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얘기를 해보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럴때 얘기하고 대화해 안그럼 진짜 손절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따로다니면 더 멀어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걍 따로 놀자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왜 저러는거묘...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짜증나는게 있음 말을 하던가 지 혼자 꿍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물어봐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도시락 와이파이를 들고 가서 따로는 못놀아ㅠㅠ
따로 놀려면 한 명이 인터넷을 포기 해야 하는 상황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이폰이면 지금이라두 이심 사는거 추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맞아 이심 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해외여행??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해외여행..이심 알아볼게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해외여행이면 친한친구일텐데. 대화로 잘 조율해봐. 외국이면 난감쓰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 짘짜 싫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어휴 그런 애 정말 같이 있기 싫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여행 분위기 다 망쳐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꿍해있는 사람 싫어
강압적인 관계는 아닐거아냐 그러면 본인이 왜 기분이 안좋은지 알려줘야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니 진짜 왜저래 ㅠ 왜 카톡으로 또 흉을 보는 거래? 진짜 상처다 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 좀 가려서 하든가..버스 바로 옆자리에서 하드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 그런애 개싫음 나였으면 그냥 싸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당한적 있어서 너무 ٩(๑`^´๑)۶ 화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유심 못사? ㄹㅇ 같이 다니기 개싫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말을 하든가...자기가 표현 안하면서 카톡으로 남한테 흉보는 거 개싫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오래 볼 친구같으면 왜 그러냐고 얘기해보고 그 정도 아니다 싶으면 걍 따로 다닐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니 다른애한테 뒷담은 선넘음 ㄷ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저런애들 너무 싫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유심 사서 혼자다녀..ㅠㅠ 풀어볼 생각도 안하규 뭐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대놓고 물어봐 기분이 왜 나쁘냐고
그래서 너가 진짜 잘못한거면 사과하고
이유없이 그러는거면 싸우고라도 이심?사서 따로 다니는게 나을듯
같이 다니는 의미가 없자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직진으로 물어봐
너 기분 나쁜게 뭐냐고, 니 카톡하는 거 보니까 기분 나쁜건 확실한 것 같은데 뭐냐고 짜증나게 굴지 말고 확실하게 말하라고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짜증나 아무리 힘들고 쌓인 거 있어도 여행 땐 티내는 거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그건 너무 심햇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와우....걍 저녁에 집들어가서 물어볼듯 뭐가 맘에 안드냐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머야 ㅋㅋㅋㅋㅋㅋ 짜증난다 ㅋㅋㅋ 그럴거면 여행 왜 왔냐고ㅠ 나였음 물어보고 담부턴 같이 안 간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그냥 대놓고 물어봐야 할 듯...외국까지 가서 왜 꽁해있냐 증말ㅜㅜ 쓰니 고생 많네ㅜㅜ 사람 걸렀다 생각하자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아니 서운하거나 짜증나면 말을해서 알려주고 풀생각을 하지....ㅋㅋ 카톡으로 다른애한테 짜증난다고 하소연질이나 하고있냐 진짜 너무 애같은 행동임....... 제발 여행까지가서 그러지마라....... 둘이 풀어야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둘이 해외여행 갈 정도면 친한 사이 아닌가? 친구 뒷담 까는 사람 진짜 이해 안 가 뭐하는거야...불만이 있음 말을 해야지 나였으면 여행 끝나고 손절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8년 지기 친구야..이따 저녁에 호텔 가서 물어보려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아웅 속상하지ㅠㅠㅠ진짜 잘 놀려고 여행 온건데 이게 뭐야ㅠㅠ잘 풀었으면 좋겠다(´ー`) 만약에 잘 안 되면 이심 사서 각자 다니고 이 김에 이상한 사람 걸렀다고 생각하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ㅠㅠ고마워!!😭친구랑 잘 얘기해볼게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대놓고 물어봐 나한테 혹시 뭐 쌓인거있냐고 아까 너가 톡하는거 의도치얺게 봤더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하 진ㅁ자 왜 그러는 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나중에 저녁에 한번 물어봐.. 왜 남의 기분까지 망치는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기분 나쁜 건 그럴 수 있고 얘기로 풀면 되는데 사람 옆에 두고 딴 사람한테 뒷담하는 건 대체 뭐하는 짓이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못볼줄 알았나봐 ..진짜 너무 상처받음 8년 지기 젤 친한 친구인데..눈물난다 진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왜그러냐고 물어봐봐...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테무 하는익들 후기 쓰면 포인스 줘?
21:24 l 조회 2
식단하면서 운동으로 건!강!하게 빼는 사람은 3kg만 빠져도 티남
21:24 l 조회 1
무 한개는 혼자서 처리하기 힘들겠지?
21:24 l 조회 5
아니 근데 성상품화하는 직업들 없어지면 여자들 일자리 줄어드는건데2
21:24 l 조회 9
우리 엄마 이정도면 유교걸 아님????????
21:23 l 조회 8
지적장애인데 토익 980이 나오고 컴활 1급이랑 기사 자격증을 딸 수가 있나..?6
21:23 l 조회 27
나이들수록 예뻐지는 사람 뭐때문이라고 생각해?3
21:22 l 조회 20
이거 사투리야?6
21:22 l 조회 12
너네 아빠한테 생리대 사다달라하기 가능?6
21:22 l 조회 22
이노시톨 먹는 익들아 뭐 먹는지 적고 가주라
21:22 l 조회 2
커플티로 마리떼 어때?
21:21 l 조회 6
공짜로 받은 주식이 7년 되고1
21:21 l 조회 39
헬스 트레이너 월급 진짜 짜네 연애전쟁보는데 5
21:21 l 조회 28
역시 누나있는 애는 다르다3
21:21 l 조회 20
엄마때문에 너무 화나서 피자 엎고 왔어3
21:21 l 조회 17
진짜 솔직하게1
21:20 l 조회 20
우리 엄마는 하루라도 굶으면 영양실조 걸리는 줄 알아2
21:20 l 조회 22
아빠가 나 속옷 바꾼 거 알고 말하는데 ㄹㅇ 불쾌하네
21:20 l 조회 54
외국인이 우리나라 로판보고 의아해 하는거 개웃김ㅋㅋ 1
21:20 l 조회 26
내 이제 주식 또 떨어지냐3
21:20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