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8180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3
이 글은 3년 전 (2023/1/18) 게시물이에요
원래 청소를 이렇게 많이해??? 

투썸 오픈 알바 인데  

청소 계속 시켜… 정신이 나갈 거 같더라,,, 

쉬는 걸 못 보나봐 베이스 만들면서 손님응대하고 음료 나가고 청소하고 무한 반복.. 매니저는 키친에서 케익만든다고 안 나와…ㅋㅋㅋㅋㅋ 

어떻게 보면은 직장인데 매니저 일하는거 쉬워보여
대표 사진
익인1
오픈이면 청소 많이 안 하지 않아? 원래 쉴틈이 없긴 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매니저가 종이에다가 내가 해야 하는 청소 적어둔 종이 주면서 오늘 다 못 하면 집에 못가요 이러더라.. 갑질인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린 문열때한번 문닫을때한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청소 안하려면 미들만 해야돼...오픈이나 마감은 거의 재료 정리나 청소 많이하니까 미들은 기껏 해봤자 홀 정리만 하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미들이 젤 바쁜 시간대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청소 기본으로 많이 하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투썸 케이크 많이 나가는 지점인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기본적으로 스초생이랑 딸생 많이 나가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가 봤을 땐 매니저가 지가 일을 안 하네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중간중간에 담배피러 가고 ㅎ
바쁘면 전화 하라고 하는데
나중에 투썸 매니저 해보고 싶어..ㅋㅋ 원래 투썸 직원은 이런식으로 하는건가 궁금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럴 줄 알았다 아마 사장이 뽑은 걸 텐데 못 견디겠다 싶으면 걍 관두고 다른 데 구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픈에 이거 못 하면 집에 못 간다 할 정도의 청소 따위는 있을 수가 없음 ㅎㅎ 크리스마스나 연말처럼 케이크 많이 나가는 시즌도 아니고 홀케이크 예약이 많이 차 있는 거 아닌 이상 하루 종일 케익 만들 일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일반적으로 마감은 청소랑 설거지지옥임,, 오픈은 그게 그매장 마감보다는 덜한편일걸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러면 이매장에서 일하는 마감 진짜 힘들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마감했었는데 집가기전에 바닥닦는것밖에 안했는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딴데로 튀쟈ㅎㅎ 매니저 개꿀빠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안해도 될 청소까지 시키고 있나본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혹시 먼지도 닦았니? 그럼 빼박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맞아 ㅋㅋㅋ 가맹점은 다 그런가 싶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요일청소있어ㅋㅋㅋ오늘은 냉장고 내일은 쇼케이스 뭐 이런식으로 평일엔 진짜 청소하다끝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전에 일하던 투썸에서 데일리 청소 있어서 차라리 그거 하고 싶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매니저 양아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투썸은 아닌데 평일이 좀 한가해서 모든 청소를 평일에 다 했어ㅠ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주말ㅜㅜ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마감이 더 해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우리 집 근처 투썸 매니저 텃세 오짐 청소 안 하진 않는데 과하게 느껴지면 텃세 부리는 거 아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옛날에 다른 카페 꽤 오래 알바했었는데 마감만 청소했었어ㅡㅠㅠㅜㅋㅋ오픈치고 과하긴 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헐 나 투썸에서 마감했었는데 마감청소 말고도 표? 같은 거 주면서 할 일 없을 때 하라고 하고 한 사람은 체크하고 그래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걍 투썸이 다 그런가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거기 직영점 아니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웅 나 가맹점이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맹점이 그런거같아 내주변애들 보면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투썸이 ㄹㅇ 매장도 크고 홀손님이 많아서 설거지옥임,,,음료잔,접시,수저.... 근데 스탭만 설거지해서 걍 그만두고 싶어죽겟음^^ 잡일은 스탭이 다함ㅋㅋ걍 기분이 뭣같아서 걍 빨리 탈주하는게 내 목표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차라리 설겆이 하고 싶어 ㅜㅜ
책상 다리 닦는데 현타와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왜 살안찌는 떡볶이는 안나오냐
17:51 l 조회 1
저메추 해종
17:51 l 조회 2
하닉 왜 안오름?
17:50 l 조회 7
버거 vs 한식 매운거1
17:50 l 조회 3
학생들이 잘생겼다하면 진짜 잘생긴거여??
17:50 l 조회 4
애들아 손가락엔 가정용 면도기 사용안되지 않아?
17:50 l 조회 7
산부인과에서 전신마취 수술할때 CCTV 녹화 요청할수있어?
17:50 l 조회 4
한 오후 2시까지는 괜찮은데 4시부터 산송장 되면
17:50 l 조회 12
직장인들아 이런경우 누구 말 들어야해?5
17:49 l 조회 21
간호사 인생이…
17:49 l 조회 50
강아지가 한 동네어서 계속 살면 지루해 할까?3
17:49 l 조회 13
뭔가 시비 거는 댓글이 종종 보이네2
17:49 l 조회 8
이불 어떻게 매주빨지 매주빠는 사람 많던데4
17:49 l 조회 14
왜 저런디 나랑 팀을 같이 하자고 했을까?
17:48 l 조회 8
체험형 인턴 보통 얼마나 해?4
17:48 l 조회 11
하닉 내일 떨어질거같아 오를거같아
17:48 l 조회 13
주말출근하면 대체휴무 받아 ?5
17:48 l 조회 8
진지하게 차라리 32강 진출 못하는게 덜 쪽팔릴거같은데4
17:47 l 조회 32
인플루언서들 진짜 영상이랑 사진 다르구나1
17:47 l 조회 22
너네 만약 비행기 탔는데 뒷사람이 좌석 젖히지말라면5
17:47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