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8182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45
이 글은 3년 전 (2023/1/18) 게시물이에요
내가 인스타 팔로우하는 분 있는데 사진 올릴때마다 예뿌다고 생각은 했는데 뭔가 보정을 많이 한 느낌? 이었거든 

근데 영상올리신 거 보니까 자연스럽게 짱예뻐.. 사진보다 훨 예뻐.. 

나는 영상 절대 못 올리는 셀기꾼인데..^^ 부러웡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영상이 나음 근데 못생겻는데 영상이 나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 익인이도 예뿐거야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영상이 나은 사람 나야나
사진빨 안받는당,,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뿌니인가부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헷 고마오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 근데 사진이랑 영상이랑 왜 다르지? 신기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저마저 신기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얼굴에 입체감 있어서 그런거같아!
사진은 입체감이 아니라 평면적으로 보일 수 밖에 없으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똑똑하다..!! 맞아 내가 얼굴이 평면적이라 영상은 무셥나봐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보통 다 영상이 낫지 않아? 난 엄청 예쁜 연예인도 사진보다 움직이는게 더 매력있어보여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구래?! 나는 간혹 사진이 더 낫다! 하는 분들도 봐서 그렇게 생각한 것 같아! 연예인들도 영상이 더 예뿌긴 하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영상이 더 나은 얼굴이야
그래서 사진 찍은것보다 영상 찍은담에 캡처하는걸 선호한당..
글고 전면셀카는 확실히 이상하고 후면에 남이 찍어준게 훨씬 잘나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꿀팁인걸? 나도 담에는 후면으로 영상찍어서 캡처해볼게!! 예뿌니 꿀팁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영상이 움직이는 표정도 볼 수 있어서 그렇게 느껴져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마저! 그래서 영상이 더 자연스러워 보이고 예뻐보이는 것 같아!!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확실히 일본 국민성이 한국이랑은 좀 다른듯
16:56 l 조회 1
나 내일 자격증 시험도 떨어질 것 같고 월요일 면접도 망할 것 같음
16:56 l 조회 1
짝남한테 선톡했는데 답장텀 느린거면 답업지?
16:56 l 조회 1
키도작고 학벌도 별로라서우울하다
16:56 l 조회 1
대패삼겹살 배달시켜 먹으려 했더니 1인분에 2만원이네...
16:56 l 조회 3
도서관에서 어떤 할머니분이 한글 공부 하시는데
16:55 l 조회 4
KTX 옆사람한테 주의줘야할까..1
16:55 l 조회 14
헬스장 러닝머신
16:55 l 조회 7
취준생 모아둔 돈 어디서 나는거야??1
16:55 l 조회 9
월드컵 진출 경우의수 공유!
16:55 l 조회 10
서울에 놀러 자주 가는데 인천/경기남부 중 어디 사는 게 나을까 ㅜㅜ3
16:54 l 조회 7
대한민국 가구당 평균자산 얼마쯤 될까?1
16:54 l 조회 6
손바닥이 노란색이여도 겨쿨이 나올수가 있음?? 2
16:54 l 조회 14
나 10년 지기 친구 개소름돋음
16:54 l 조회 10
다이소 헤어식초 써본사람??
16:54 l 조회 6
폭식증 마운자로 후기
16:54 l 조회 3
광주사람 잇니..? 나 대구에서 친구네로 여행 가는데1
16:54 l 조회 5
취업전에 아빠랑 일본여행111 혼자길게 5-6박2222 아니면둘다3333
16:54 l 조회 5
내 기준 가장 x같은 부심이 술부심임
16:54 l 조회 3
인스타에 아기 사진 올리는 사람들 진짜 한심함...
16:54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