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8201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1
이 글은 3년 전 (2023/1/18) 게시물이에요
붙을 수 있어????
대표 사진
익인1
어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사주같은거 너무 맹신하지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 나 사주 년에 4번 정도 보는 사람인데 그거 뒤엎을만큼 노력해보지 않고 뭘 해봤다고 말하겠냐는 악깡버로 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사주 왜 그렇게 많이 봐?? 분기별로 보는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웅 분기별로임! 할머니가 사주 보셔서 그런가 어렸을 때부터 거부감 없 재미로 보기 시작해서 자주 보는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당연 실력이 갖춰져있으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 난 사주에서 시험 개같이 잘 보고 철썩같이 붙는다고 햇는데 시험도 엄청 못보고 떨어졌어 사주는 믿지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당연한건데 너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사주 재미로 몇번봤는데 맞은적 한번도없음
맹신하지 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33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붙었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사주는 사주일뿐…나만 잘하면된다잉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사주 같은거 믿는거 아니야 맹신하면 오히려 인생 망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웅 ㅋㅋ 내 남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랬었는데 그 해에 붙음~ 신경쓰지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당연 사주는 통계학이잖아 예외는 언제나 있는법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거 믿고 안하면 떨어지는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운이 없다는거지 실력이 없다는거 아니자너 그리고 사주도 다 맞는거 아님 맞는게 오히려 확률이 낮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사주 좋아도 노력 안하면 떨어짐 노력하면 보상받는다는거지. 사주 나쁜것도 마찬가지. 보상을 못받을수도있지만 그 이상으로 노력하면 결과 얻을수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내 친구 사업운 되게 좋댔는데 동업자한테 뒷통수 맞고 그냥 다 날려먹음 맹신하지마 ㅋㅋ
내친구도 첨에 잘될땐 사주 엄청 보더니 안되니까 안믿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사주는 니가 노력하면 바뀌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붙는다 했는데 떨어졌어 ^^ 그냥 본인이 하기에 달렸다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 운을 뛰어넘을만큼 열심히하면 가능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다 본인 하기 나름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사주는 그냥 통계야 노력으로 충분히 바뀔 수 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운칠기삼.. 운이 분명 영향력이 더 크긴해도 노력하면 바꿀 수 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게바로나야나
나 사주대로면 서울대감ㅋㅋ
지거국갔고 취업안된다했는디 칼취업 댕잘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예전에 사주 봤을때 시험운 되게 좋고 합격할 운 그때 해에 있대서 기대했는데 진짜 간절했던 수시 6광탈함.. 맹신할 건 못되는 듯..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데이트 할때 남자가 다 내는게 당연한거 아냐?
16:24 l 조회 3
카스테라 너무 퍽퍽해서 김치랑 먹는중
16:23 l 조회 3
핸드폰이나 전자제품 바꾸고 싶을때마다 바꾸고 사는 사람은
16:23 l 조회 1
와 친구 퇴사하고 싶다면서 면담 미루는거 골때린다 진짜
16:23 l 조회 6
우리나라도 일본만큼 바람 많이 핌?
16:23 l 조회 6
메가커피 알바 주 18시간 하면 손목 나갈까....?1
16:23 l 조회 7
이거 봐바.. 네이버 AI요약 좀 무서워
16:23 l 조회 15
일본갔을때 이거 나 멕인거야..?? 계산할때 아무말도 안하길래 나도 안하다가 영수증 버려달라고했는데
16:23 l 조회 5
인간관계에서 왠지 친해지고 싶지 않은 부류 뭐야 다들?
16:23 l 조회 5
아니 내친구 갑자기 결혼한대 그것도 4개월 뒤에
16:23 l 조회 16
글램팜 쓰는 익들앙 이거 원래 이래??
16:22 l 조회 7
운동복 바지 추천해주라
16:22 l 조회 4
동생이 ㄸ지린 팬티 그대로 세탁기에 넣어놨어1
16:22 l 조회 23
침냄새가 입냄새임??2
16:22 l 조회 10
신혼여행 연차 몇개쓸찌 고민좀..ㅠㅠ3
16:22 l 조회 21
하닉 300 안가면 어캄2
16:21 l 조회 27
엄마가 엄마노릇 안해서 언니누나인 내가 해야 하는 거 너무 싫다
16:21 l 조회 12
이런 경우 남편따라 계속 이사 다닐거야?9
16:21 l 조회 15
요즘 일본 얼마임3
16:21 l 조회 18
이직 많이 하는 사람은 별로야?2
16:21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