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8289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SSG 명탐정코난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4
이 글은 3년 전 (2023/1/18) 게시물이에요
사실 경력없는 나이도 26에 이제 5개월찬데 

입사하고 전임자업무를 3개월동안 커버치려고 많은거 알면서도 포기하기싫어서 꾸역꾸역 해왓는데 

갑자기 경력직뽑더니 나 다른 파트업무로 아예 빼버리심 

말로는 아예 분리되는 업무는 아니다. 하면서 나 빼고 결산하고 그 모습보니까 현타와서 이직고민하느라 말 안하고 걍 일만하면서 지냈더니 걍 왕따더라..ㅋㅋㅋㅠㅠ그러면서 좀 여유있어보이니까 신규프로그램 도입 견적알아봐달ㅇ라, 기존프ᄅᆞ그램 시스템 왜이런지알아봐라. 이런거 시키질않나, 알아와서 해놧더니 그냥 쓰지말자고 하지를 않나....내가 너무 밑도끝도 없이 말을 한다 이런 얘기도 들리고..내보내려고 하시는거같기도하고... 

하 재취업하기 너무 힘든데 이직이 답일까...자리구하고 나가려고 알아보는데 답이 없다ㅜㅜ 

내 나이 왜 나만 이러지 사회성 떨어지나 

이 업무하러 공부한거아닌데...
대표 사진
익인1
윗부분만 읽다가 말았는데 왕따에서 확신했어 그만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업무 조금이라도 배울 거 없으면 그냥 그만둬 1년정도는 버텨보라고 하고 싶긴한데 아예 업무 배우는거 없으면 그거 시간낭비여 차라리 신입으로 다른데 가는게 나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결산 얘기하는거 보니 회계쪽이려나?? 결산 해보는거 중요한데 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난 회계를 원하는데 자금을 줬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만둬도될거같다..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자기가 집에서 막내인 걸 계속 말하고 다니는
0:58 l 조회 1
중학생때도 전쟁 날까봐 걱정 많이 했는데
0:58 l 조회 4
명품백 하나 사려고 하는데 이거 어때?1
0:57 l 조회 27
동거하는 지인땜에 스트레스 개받는다
0:57 l 조회 14
퇴근하자마자 기절해서 지금 일어남
0:56 l 조회 9
대학생 있어? 이거 어떻게 생각해?5
0:56 l 조회 28
동물들이랑 눈마주치고있으면 눈물나2
0:56 l 조회 16
가루블러셔 추천 좀 해주라
0:55 l 조회 7
팬티 사고 안 빨고 입으면 질염생겨..?1
0:55 l 조회 14
돈없으면 ㄹㅇ 배달못시키는데 돈을 없게하는법이 머잇을까...4
0:55 l 조회 14
얘들아 입사 3~6개월 차 쯤에 결혼하게 되면 청첩장 직장에 돌리는게 맞아?
0:55 l 조회 6
층간소음인지 벽간소음인지
0:55 l 조회 3
미래내일 일경험 해본사람 있어???
0:55 l 조회 9
아시아에서 우리나라사람이 옷 제일 잘입어?7
0:54 l 조회 32
면접 15:40 ~ 17:00 사이 괜찮냐고 물어보고 3
0:54 l 조회 15
남동생 겉멋든건가4
0:54 l 조회 22
아 진자 퇴사하고싶다
0:53 l 조회 11
개열받아서 잠안온다5
0:53 l 조회 54
요즘 꼼데가 왤케 이쁘지4
0:53 l 조회 26
너무 편견 없는 사람은 싫음 1
0:53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