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네같으면 해 말아..? 5시간 촬영에 한달에 5번이든 10번이든 괜찮대 상황 어렵긴한데 모델 쓰면 진짜 잘 될 것 같아서 .. 여건을 만들어야하나ㅠㅠ 지금 모델 있긴한데 많아야 한달에 5-60밖에 안빠져나가는데 저분은 회사 때문인지 더 나가네
| 이 글은 3년 전 (2023/1/21) 게시물이에요 |
|
너네같으면 해 말아..? 5시간 촬영에 한달에 5번이든 10번이든 괜찮대 상황 어렵긴한데 모델 쓰면 진짜 잘 될 것 같아서 .. 여건을 만들어야하나ㅠㅠ 지금 모델 있긴한데 많아야 한달에 5-60밖에 안빠져나가는데 저분은 회사 때문인지 더 나가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