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그냥저냥 살아졌던 것 같음 나한테 감당 안 되는 일이 일어나도 '어차피 힘들었는데 그럼 그냥 죽지 뭐' 이 마인드로 살았음 근데 죽는 것보단 다른 일이 더 쉬우니까 죽기 전에 이 방법도 한번 써보고 안 되면 진짜 죽자... 이랬는데 지금까지 어떻게 살아있긴 함 지금도 종종 우울하면 혼자 그러고 있긴해
| 이 글은 3년 전 (2023/1/21) 게시물이에요 |
|
그래서 그냥저냥 살아졌던 것 같음 나한테 감당 안 되는 일이 일어나도 '어차피 힘들었는데 그럼 그냥 죽지 뭐' 이 마인드로 살았음 근데 죽는 것보단 다른 일이 더 쉬우니까 죽기 전에 이 방법도 한번 써보고 안 되면 진짜 죽자... 이랬는데 지금까지 어떻게 살아있긴 함 지금도 종종 우울하면 혼자 그러고 있긴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