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9592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881
이 글은 3년 전 (2023/1/2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최고......... ㅠㅠ🤍
대표 사진
둥이1
내남친도 잇프젠데.. 혹시 어떤 면에서 최고라고 느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여사친 없고 이성한테 여지 안주고 집돌이인데 연락 꼬박꼬박 잘되고 뭐든 먼저 말해주는거.. 그리고 일상생활 루틴대로 살아서 잠깐 연락 안돼도 뭐하는지 걱정할 일 없는거! 그리고 자기가 생각하는 자기사람 중의 최고봉 =나라서 남한테는 과묵한데 나한테는 적극적이고 표현도 잘하는 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어머 진짜 똑같다 내가 내 남친 좋아하는 이유랑…ㅠㅠㅠ 우리 행복한연애하쟈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ㅎㅎ 좋아~~ 둥이도 행복한 연애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와 ㄹㅇ이야 ㅋㅋㅋ 내 남친도 잇프제인데 너무 똑같아서 놀랐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와 내남친 잇프제인데 너무 똑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와 잇프제남친... 여사친 많은 거만 빼면 똑같긴 한데 여사친 많아서 서터레스다 난...🥲🥲🥲🥲🥲🥲🥲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근데 나 여자 잇프제인데 이런 특성들이 엠비티아이랑 관계가 있어?? 일상 루틴대로 사는 거 빼면 나랑은 좀 다른 거 같아서…! 이성한테 여지 안 주는 거야 성격 상관없이 당연한 거구 나 엠비티아이 알못이라 궁금해서 물어바!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엠비티아이가 다는 아닌데 대략적으로 사람 성격 설명하기에는 좋은 것 같아서 쓰는 것 같아 ㅋㅋ큐ㅠ!! 특히 외향형+즉흥적인 친구들이 연애할때 보여주는 모습이랑은 전혀 달라서! 여지의 기준은 사람마다 다르긴 하겠지만 나는 이 애인이 인간관계에서 호의 구분이 확실하다고 느껴서 특징이라고 생각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뭐야 내성격이야 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 생활루틴 또옥같은거 ㅇㅈㅇㅈ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6
머야 나 여익 잇프제인데 ㅇㄱㄹㅇ..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연애할 땐 세심하고 참 좋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왱?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윗댓 봐줘! 거기다가 자기는 자기 노잼이라 하는데 보다보면 웃긴 포인트 있음!! 유일한 단점이라면 인터넷 밈 잘 모르는거지만 그것도 어떤 면에선 장점.. 뭐 정할땐 의견 말하긴 하는데 고집은 없어서 이래도 저래도 괜찮다 하는 것도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쓰니 엠비티아이는 뭐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는 infp isfp 왔다갔다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표현 잘해? 내색 안해서 힘들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ㄹㅇ.. 나 요즘 답답하고 지루함 프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래?? 내 애인은 쑥쓰러워하면서도 표현은 곧잘하는 편이야 눈치보고 말을 안하면 안했지 돌려하는 편은 아니어서 오히려 내가 듣고 뚝딱거릴 정도.. 근데 말 안할거같으면 내가 궁금해서 먼저 물어보기도 해 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내 남친두..ㅎㅎㅎ 다정하고 일상생활 루틴 일정하고 ㅋㅋㅋ 뭐 할 때 알아서 먼저 뭐한다고 말해주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ㅎㅎ 신뢰+안정감이 isfj 애인들 제일 큰 매력같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내남친도! 너무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 둥이도 행복한 연애하쟈~~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나도 ㅎㅎㅎ 진짜 좋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와 나도 인프피고 전남친현남친 다 잇프제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개좋음..근데 지금남친은 연락을 좀 거지 같이하지만ㅠㅠ암튼 쓰니가말한거 다받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잇프제 남자든 여자든 연애하기 좋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나도 그래서 잇프제 최고라고 외치고 다녔는데 자기 혼자 조용히 마음정리하고 이별통보하더라...ㅋ내가 사겼던 사람중에 제일 힘든 엔딩이었어
그래도 댓글이나 본문보면 표현도 잘하고 좋은 잇프제 만나는것같아서 둥이는 다행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헉 ㅠㅠㅋ큐ㅠㅠ 둥이 고생 많았다.... 다음 연애에는 좋은 사람 만날 수 있길!!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나도 잇프제 사귀는 동안은 좋았는데 헤어질때 너무 힘들더라 은근 회피형이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
222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내 전남친 잇프제인데 ㄹㅈㄷ 내로남불이라서 헤어짐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
나도ㅋㅋㅋㅋㅋ그리고 여사친도 많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ㄹㅇ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엇 나 오늘 isfj랑 둘이 술머금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쓰니 댓글보고 진짜 공감된다 나는 아직 친구사이지만 그 친구 성격이랑 완전 비슷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내남친도 잇프제고 쓰니 댓글에 공감도 하는데 노잼에 답답한 성격있음ㅜㅜ나랑은 잘 아낮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isfj 남친 둔 둥들....공략법 좀 알려주세요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래 보는게 최고..! 나는 애인이랑 몇년 친구로 지내다가 썸만 반년탔어...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지나가는 익인데,, 지금 안지는 5개월차고 연락하기 시작한지 3개월 넘었거든???(매일 카톡) 이거 천천히 스며드는 즁이겠지 포기하면 안되겠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웅웅!! 그냥 느긋하게 맘먹고 연락 계속하면 상대도 확신든다 싶을 때 확 다가올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4
잘 스며들기… 배려해줄때 고맙다고 표현하기… 잘 챙겨주기… 선물사주기…. 예의있게 행동하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오ㅏ 쓰니 엠비티아이까지 나랑 똑같아 isfj 진짜 최고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그냥 너 남친이 벤츠인거야 나 잇프제 2명 만났는데 여사친 개많고 또 정도 많아서 선도 못 긋고 진짜 머리아팠움 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헉 ㅠㅠ.. 둥아 마음고생 많았겠다.... 더 좋은 사람 만나려고 이상한 사람 만났나봐...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나도 여태 좋아했던 사람들 보면 다 isfj더라,, 다정하고 센스 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내 친구 애인 mbti인데 노잼인거 빼고 진국이래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약간 뭔느낌인지 알겠다 ㅎㅎ 근데 난 그것도 은근 웃겨..ㅎㅎ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나도 isfj지만 내 아는 isfj는 기본적으로 정이나 배려?가 많다 해야하나 거절 잘 못하던데 .. 본인은 생각도 없고 관심도 없다하지만 디폴트가 다정이라 상대방은 착각하는 경우도 있더라 근데 다 집순이집돌이이긴 함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맞아 일단 내 사람 혹은 내 주변 사람이라는 인식이 생기면 거절 잘 못하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헉 그래..? 내 애인은 자기 사람이라고 생각하는 범위가 적은 편이라 못 느꼈나봐 둥이가 본 사람들 같은 경우도 있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내 애인도 isfj인데 질투가 없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22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둥이 애인도 그래? 너무 질투 없고 다 이해해주니까 나를 좋아하는게 맞나라는 생각이 들정도야 ㅋㅋㅋㅋㅋ 나만 질투 폭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내 애인도 그래ㅋㅋㅋㅋㅋㅋㅠㅠ 방목형에다가 질투도 없어서 진짜 날 좋아하긴 하나? 하고 가끔 생각해.. 나도 둥이처럼 질투 많아서 더 그런 생각 많이 드는거 같아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나랑 내 애인도 잇프제인데 진짜... 내 애인 최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잇프제 본인얘기 정말 안해 ㅎ 다 안다고 생각했는데 그게 아닌 경우 많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거 인정.... 궁금증 많은 성격이면 엄청 답답할 수 있을거같아..ㅋ큐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소름ㅋㅋㅋㅋㅋ 자기 노잼이라고 하는데 웃긴 포인트 있는거 ㅋㅋㅋㅋ 이거 진짜얔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잉 나 썸타는 사람 isfj esfj 둘다 나온다는디...어때!!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잇프제랑 결혼할겁니당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
맞아맞아 쵝오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
나는 인팁인데 내가 느끼는 잇프제 좋은 점은 내가 귀찮아 하는 것들 (계획짜기, 여행 계획짜기, 숙소 예약하기 등등) 알아서 처리해주기 때문에 너무 편하고 세심하게 챙겨주고 너무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isfj가 진짜 신뢰감, 안정감, 가정적인 거 mbti 유형 중에 최고,,
믿을 수 있는 유형인 것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isfj 가 모든 유형중에 제일 무난한 유형 아닌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나도 isfj남친.만나고싶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내 주변 잇프제있었는데 너무 극f라 난 힘들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그래도 조은 엠비티아이인거 같음 내주변이 좀 그랬을뿐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
나 isfj랑 최근에 사귀기 시작했는데, 어떻게 하면 표현이랑 연락 많이 해달라고 할 수 있어?? 연애 경험 많지 않아서 어렵다 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7
나야나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
난 어제 잇프제랑 헤어졌는데..^^ 본문 다 받는데 그게 어느 순간 내가 좋아서가 아니라 걍 예의상 하는 것 같아서 정ㅁ덜어져서 헤어짐 회피형 성향도 있는 것 같구.. 잇프제 만나려면 서로 좀 많이 알아가고 만나야 하는 듯 ㅜㅜㅜ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분명 나쁜놈인데 왜 자꾸 눈물이 나지ㅠㅠ
8:14 l 조회 1
직장인 어떻게 연애시작해?5
7:55 l 조회 34
여익들아 이정도면 남자가 호감있는 거 눈치채지?1
7:51 l 조회 33
짜증나아아아아아
7:50 l 조회 8
재회 생각후 연락준데
7:47 l 조회 7
애인이 여자연예인 좋아하는 거 어때?6
7:46 l 조회 17
안정형이랑 만나니까 진짜 결혼하고싶어짐
7:39 l 조회 36
삼십대여자1
7:31 l 조회 29
누가 예민한거같애2
7:12 l 조회 15
이거 잘 조율된거같애? 사과문제4
6:19 l 조회 42
남익 이상형 적어봄9
6:09 l 조회 118
남자끼리도 대형감성카페 가나..9
5:22 l 조회 102
헤어질때 악연으로 끝난사람있어?
4:48 l 조회 44
프로포즈 하기 전에 언질 하는 게 맞아?2
4:44 l 조회 57
애인ㄴ이랑 헤어지고 싶은데 헤어지자고 말을 못하겠어… ㅋㅋㅋㅋㅌ ㅠㅠ 5
4:41 l 조회 251
연애중 데이트 비용 반반 고민 좀 들어주라.. 9
3:31 l 조회 570
생리 중에 애인한테 어떻게 히스테리 안 부려?5
3:24 l 조회 76
남자들 이 멘트는 왜 하는거야?3
3:19 l 조회 207
밥 너무 빨리 먹어서 꼴보기싫어 1
2:32 l 조회 46
이별 고민하다가 차단 풀었다 6
2:19 l 조회 10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