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9730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572
이 글은 3년 전 (2023/1/2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여행

나 처음 가보는 거거든!

가는 거만큼은 창가하려고 했는데 주변에서 다들 반대하더라공...ㅜㅜ

어뗘~?!ㅎㅁㅎ

12

대표 사진
낙117
나는 창가 좋았어!!혹시 밤 비행기면 꼭 창문에 빛 다 차단하게 뭐 뒤집어쓰고 봐봐 진짜 별이 눈앞에서 쏟아진다는게 무슨 말인지 알게 됨.. 너무 황홀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낙118
유럽갈 때 진짜 방댕이 터지는 줄 알았음 너무 힘들어 제발 복도...
3년 전
대표 사진
낙120
화장실 갈 때 불편할 거 같움
3년 전
대표 사진
낙121
안돼... 장거리 무조건 복도야 창가면 다리 편하게 펴지도 못해 최근에 캐나다행 비행기 타서 더 몰입됨 창밖 보는것도 한시간 지나면 지루해짐 무조건 복도..
3년 전
대표 사진
낙122
난 창가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낙123
미쿡이면 유나이티드도 조아.. 좌석 넓고 요즘 다 그런지 모르겠는데 창문 밝기 조절되어서 비행 내내 열어놓고 가도 민폐 아니여~~
3년 전
대표 사진
낙123
그치만 나는 복도좌석을 추천합니다,,^__^ 화장실도 화장실이지만, 네 옆자리가 어떤 덩치를 가진 사람일지 아무도 모름
3년 전
대표 사진
낙124
난 화장실도 화장실이지만 장시간 앉아있으려니까 허리가 너무 아파서 중간 중간 일어나야해서 무조건 복도
3년 전
대표 사진
낙125
물 밥 먹을 때만 마시면 창가도 괜찮음. 사람이 신기한 게 복도쪽 자리에 앉으면 밥 먹자마자 바로 양치 + 화장실 가고 싶은데 창가 자리 앉으면 비켜달라 말하기도 뭐해서 걍 내리기 직전 중간 / 통로 자리 사람 일어날 때 같이 일어나게 됨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낙126
닥 창가!
나는 화장실도 잘 안가는 편이고 밖에 앉으면 남들 화장실 갈때 비켜주기 너무 귀차나ㅏ

3년 전
대표 사진
낙127
오히려 화장실 안가는 사람이 통로면 계속 비켜주기힘들고 통로쪽에 있으면 지나가는 사람때문에 불편해서 난 창가쪽 선호해!
3년 전
대표 사진
낙128
i에 화장실 많이가면 (양치, 볼일, 등등) 무조건 복도 e라면 상관없음
화장실 많이 안가면 창가가 최고야 밖도 볼수있고

3년 전
대표 사진
낙129
무조건 복도야 ..
3년 전
대표 사진
낙129
나 저저번달에 갔다왔으 ..!!! 16시간 앉아있는데 진짜 죽을 것 같았고 기내식을 많이 먹으니까 무조건 복도야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낙130
사이에 화장실 1번 정도 가면 괜찮지 않을까?! 나는 화장실 진짜 안 가는 편이라 창가 앉을 것 같오
3년 전
대표 사진
낙131
무조건 창가,,, 난 기대서 자야해 물론 화장실 4번정도 가긴햇는데 그거 살짝 불편한거 빼고는 난 창가기 진짜 최고였슴,,
3년 전
대표 사진
낙132
나 미국산지 10년된 유학생인데 무줙권 창가임..
3년 전
대표 사진
낙133
장거리는 화장실 때문에 복도쪽 선호...
3년 전
대표 사진
낙133
기내식도 선택 빠르게 하기 위한... 복도...
3년 전
대표 사진
낙134
미국익인데 화장실 자주가면 복도쪽이 나아 어차피 창문 이착륙 빼고는 안여니까 그닥...
3년 전
대표 사진
낙135
둘 다 경험해보고 다음부터 정하면 된다! 난 한 번 데여봐가지고 무조건 복도야..
3년 전
대표 사진
낙136
창가가 좋아!! 벽에 기댈수도 잇고 좀 더 아늑한 느낌
3년 전
대표 사진
낙137
너의 방광이 크다면 괜찮다.
너가 남자면 emergency 옆 자석추천한다 (돈 조금 추가해야함) 앞에 발 쭈욱 펼 수 있다 화장실 가깝다 다만 긴급상황일때 문도 열고 도와줘야함

3년 전
대표 사진
낙138
솔직히 비슷함.. 거기서 거기
창가는 잘때 기대기 편함, 덜 답답, 풍경 감상 + 비행기타는 기분 200% 느낄 수 있고
복도는 좀 어수선하고 잘 못 기대는 대신 화장실 가깝고 좌석이 더 넓다

3년 전
대표 사진
낙138
끌리는대로
3년 전
대표 사진
낙139
나 유학생이라 한국 왕복 하는 데 그럴 때마다 무적권 창가 앉음!!!
3년 전
대표 사진
낙139
밤에 별 구경하거나 내리기 전에 밖에 구경하면 옆 사람들도 쳐다보거나 사진 찍던대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낙140
난 무조건 창가.. 10시간 장거리 비행 동안 벽에 머리나 어깨 기댈 수도 있어서 넘 편함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낙141
해외익이고 혼자서 비행기 많이 타는편인데 무조건 복도쪽으로 타. 비즈니스 타면 상관 없는데 이코노미면 화장실 자주 가서 스트레칭 하는거 좋아해서
3년 전
대표 사진
낙142
복도 짱
3년 전
대표 사진
낙143
답답한거 싫어하면 오히려 복도쪽이 나아
나도 항상 창가 앉았었는데 복도쪽 앉으니까 잠깐이라도 다리펴고 몸 움직일 수 있어서 좋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낙144
무조건 복도. Turtle pillow 라는 목베개 쓰고 나서는 기대는 문제도 해결됨
3년 전
대표 사진
낙145
나는 장거리 여행은 무조건 복도..
자리가 불편해서 계속 화장실 들락날락하면서 스트레칭했어ㅜ

3년 전
대표 사진
낙147
장거리라면 화장실도 왔다갔다 하려면 창가쪽은 불편해서 그런거아닐까
3년 전
대표 사진
낙148
처음이면 창가!!! 난 사실 처음 아닌데도 창가 좋아함 ㅎ
3년 전
대표 사진
낙149
힘들긴 하도라
3년 전
대표 사진
낙150
처음이면 창가 해볼만한데
그 다음부턴 그냥 복도 쪽 무조건… 특히 화장실 자주 가는 타입이면ㅇㅇ 화장실 자주 안가도 복도 쪽이 좋아 진심 한국이랑 미국 거리 너무 멀고 비행시간도 에바라서 가끔 다리도 바깥으로 살짝 펴주고 그냥 몇걸음 정도 왔다갔다 하는 것도 좋음… (물론 이런 이유로 자주 일어나면 안되겠지만)

3년 전
대표 사진
낙150
아님 걍 갈때 창가 해보고 올때 복도로 해 ㅋㅋㅋㅋㅋ 반반 해보고 다음에 또 가면 쓰니 좋을대로 하면 될듯
3년 전
대표 사진
낙151
난창가좋았어
3년 전
대표 사진
낙152
장거리는 복도석이 진리
3년 전
대표 사진
낙153
나는 장거리는 복도가 좋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낙154
옆에 체구 큰 사람 앉으면 개답답.....
3년 전
대표 사진
낙155
처음엔 창가 한번 타봐! 창가 기댈수있고 좋아
난 창가 처음에 탔다가 그 뒤로 복도만 타긴 하는데 한번쯤 타봐
근데 사실 중간이 젤 빡침
난 5시간 이하면 창가 이상이면 복도 탐

3년 전
대표 사진
낙156
무조건 복도 장거리라 멀미할 수도 있음 나도 일본만 가봐서 몰랐어 내가 비행기 멀미하는 거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낙157
화장실 자주간다->복도
화장실 자주 안가고 혼자 아늑하게 있고 싶다->창가

3년 전
대표 사진
낙158
창가 좋아
긴 시간 내내 잠 잘 안오면 지루할때 창문이라도 보고 기대서 자고 ㅠㅠ 화장실은 잘 눈치버다가 옆사람들 갈때 나도 같이 가면 돼

3년 전
대표 사진
낙159
화장실 자주가는 편이면 무조건 복도 !
3년 전
대표 사진
낙160
화장실 자주 가면 복도! 근데 창가면 기대서 잘 수 있어서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낙161
나 유학생이라 연 4회 장거리타는데 무조건 복도임 제발...
3년 전
대표 사진
낙162
난 솔직히 장거리 해도 화장실 1-2번 가거든?
그래서 무조건 창가해
옆자리한테 화장실 간다고 비켜달라 하면 안 해주는 것도 아니고 ..
나는 복도는 기댈 곳이 없어서 불편하더라고
뭐 보거나 해도 반대 뒷쪽 좌석에서 볼 수 있으니까? 그것도 신경 쓰이고
걍 개인차임

3년 전
대표 사진
낙163
자리 넓은거 아니면 복도...난 다리가 너무 불편했음ㅠ복도는 그나마 다리 조금이라도 더 펼 수 있으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낙133
난 화장실 자주 가서 .. 창가 비추..... 비행기 3 - 4 - 3이면... 그 사람들 자는데 새벽에라도 깨워서 미안하다고 하면서... 가야하자나.. 그게 너무 싫어...
3년 전
대표 사진
낙164
복도!!!
3년 전
대표 사진
낙165
나는 복도석이 좋드라! 갠적으로 장시간 비행할때 기내식 먹고 바로 화장실로 양치질하러 가는 편이라서, 옆자리에 양해 안구하고 그냥 편하게 갈 수도 있구.
옆이 트여있어서 다리도 좀 널널하게 쓸 수 있는 느낌!

3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일로 마지막 할인 받을 수 있는 나이라서 겨울에 여행 가려는데
06.25 16:28 l 조회 46
상하이 혼자 여행 어때?7
06.24 00:45 l 조회 85
해외여행 일본 홋카이도 여행 12일 어디 가는게 좋을까?2
06.22 12:48 l 조회 39
국내여행 강릉 혼자 가는데 숙소 추천해 줄 수 있어?1
06.18 11:22 l 조회 69
해외여행 혼자 여행 가보고 싶은데 23
06.11 11:05 l 조회 206
해외여행 베이징가면 사야할것 있어?3
05.03 14:08 l 조회 215
해외여행 라멘 직접 만드는 거 생각보다 재밌을까?1
04.24 16:32 l 조회 203
질문 라멘 만들어보는 체험 해본 사람 있어?
04.23 14:39 l 조회 163
진짜 한국인이 하는 파리 한식당 찾았어2
04.13 20:36 l 조회 147
해외여행 항공권 잘아는 익들 ㅠ스페인 왕복 1회경유 110만원ㅇ ㅓ때11
04.02 11:12 l 조회 363
7시간 미만 해외여행지 뭐 있지? 🤔✈️ 9
03.25 01:53 l 조회 267
나트랑 vs 이시가키 vs 치앙마이2
03.22 20:38 l 조회 129
하루 여행할려고 가는거 어때?3
03.12 09:20 l 조회 209
질문 부산여행 놀러가는데 숙소는 어디에 잡는게 좋아?18
03.11 10:05 l 조회 1075
5월 공휴일에 선전(심천) 가고 싶은데,,,,4
03.10 17:55 l 조회 148
이런 경우 어케해...? 보상 요청해야해...? 1
03.05 23:04 l 조회 98
상하이 여행 가본 사람 도움 부탁해!4
02.28 20:41 l 조회 253
해외여행 친구랑 둘이 두바이 여행가려는데1
02.28 19:54 l 조회 201
해외여행 현타…… 진정한 재미를 찾는법 고민이야3
02.27 12:42 l 조회 193
중국 대련 가본 사람.... 7
02.26 01:49 l 조회 100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