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개발/코딩
2학년 올라가는데 1학년때 가정에 좋지 않은 일이 있어^^… 학업에 집중하지 못했어요 그래도 c언어는 아주 조금 할 줄 알아요.. 아주.. 조금 운영체제랑 자료구조와알고리즘 c프로그래밍 이렇게 들으면 도움이 될까요? 추천해주실 강의가 있우시면 부탁드립니다 ⸝⸝⸝⁼̴́◡⁼̴̀⸝⸝⸝| 이 글은 3년 전 (2023/2/03)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개발/코딩 2학년 올라가는데 1학년때 가정에 좋지 않은 일이 있어^^… 학업에 집중하지 못했어요 그래도 c언어는 아주 조금 할 줄 알아요.. 아주.. 조금 운영체제랑 자료구조와알고리즘 c프로그래밍 이렇게 들으면 도움이 될까요? 추천해주실 강의가 있우시면 부탁드립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