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0579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55
이 글은 3년 전 (2023/2/0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개발/코딩

졸작할 때 스프링 부트 써서 했었는데 공부하고 했다기보단  

그냥 어찌저찌 한 감이 있어서 

면접 준비 겸 제대로 공부하고 프로젝트도 하나 만들어보려고 하는데 

어떤식으로 공부하는게 좋을까? 

 

책이나 인강 등등 괜찮았던 방법 추천해주라
대표 사진
익인1
인프런 인강 많이 듣더라구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좋은가봐
찾아봤는데 비싸기도 비싸고 강의 개수도 엄청 많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 좋긴 해 ㅎㅎ,,, 돈 생길 때마다 조금씩 사서 듣는 중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들어봤구나!
같은 강사님이어도 Spring 강의어도 종류가 엄청 많아서 뭘 듣는게 좋을 지도 고민이야 아예 모르는건 아닌데 그렇다고 잘 아는것도 아니라..
다 듣기엔 가격 부담도 되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미리보기 들어보고 선택해봐! 본인 스타일에 맞는 강사님이 있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김영한님꺼 많이듣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많이들 듣더라 백기선님 강의도 인기 있는거 같던데..
혹시 스프링 들어본 강의 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영한님꺼 처음껀 무료니까 한 번 들어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들어볼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그냥 전산팀 취업하는거 어케 생각해1
06.22 08:33 l 조회 60
개발자 취업이 안돼....4
06.21 15:05 l 조회 90
티빙은 뭘어케하면 깃허브에 하드코딩을 해놓을 수 있지1
06.12 06:31 l 조회 404
이력서에 운전면허 넣어?9
05.29 10:07 l 조회 355
인턴 들어갔는데 개발을 ai로만 해서7
05.27 08:03 l 조회 261
중견 개발자 -> 공공기관, 공기업 전산직7
05.26 13:23 l 조회 152
다들 AI 쓰면서 코드 이제 아예 안봐???4
05.20 08:01 l 조회 286
요즘 개발 강의 사?
05.19 17:57 l 조회 132
요즘 백엔드 개발자 초봉 어느정도면 괜찮은 것 같아?7
04.29 18:32 l 조회 551
일 잡혔다....2
04.24 16:18 l 조회 236
이제 개발자 취준하려면 뭘 준비해야하지 2
04.15 17:24 l 조회 301
백준이 섭종이라니2
04.15 16:01 l 조회 453
개발 취준 포기해야지..
04.14 10:58 l 조회 272
AI 다 내돈내산이야? 회사에서 결제해줘?14
03.28 09:22 l 조회 229
내 남친이 계속 공부만하는데...솔직히 취직이 되기나 할까?12
03.25 21:33 l 조회 549
회사 두군데 합격했는데 골라줘!!10
03.04 00:54 l 조회 377
애두라1
02.27 19:07 l 조회 141
독학 인강 추천해주라11
02.20 14:29 l 조회 321
너네 개발할때 ai툴 뭐뭐 써??8
02.17 22:45 l 조회 400
요즘 커밋 메시지도 AI로 자동으로 채워주네 ㅋㅋㅋㅋ1
02.17 15:33 l 조회 300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7: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