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0657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07
이 글은 3년 전 (2023/2/05) 게시물이에요

중국먹방에서 나온 크레이프 롤케이크는 어디서 살수있을까? | 인스티즈 

중국먹방에서 나온 크레이프 롤케이크는 어디서 살수있을까? | 인스티즈 

볼때마다 너무 맛있게 생겼는데 아직 우리나라에서는 못본것 같아서 

사진처럼 생긴 롤케이크는 없지 않아?
대표 사진
익인1
저거 다 직접 만드는거아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예전에 보니까 만들어서 먹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직접 만든 거야? 근데 무슨 공장에서 만든것처럼 똑같이 생겼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한국인들은 만들더라! 중국은 모르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거처럼 안에 시럽 든 건 아닌데 푸라닭 사이드 중에 저런 모양에 안에 생크림만 들어있는 거 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익이니 땡큐~한번 찾아봐야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나 저거 비슷한거 대만 디저트 찾다가 봣는디 생크림 안에 망고 들어있고 그랬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홍콩이었네 빤켁 이라는 디저트 아니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래? 저렇게 사진처럼 시럽있는것도 있고 익이니말처럼 과일 있는것도 있더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랜만에 찾아보니까 너무 맛있어보인다 ㅠㅠㅠ 만들기도 쉬울 듯 쓰니가 내주변에 살았으면 만들어줬을텐뎅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나 너무 먹고싶어ㅠㅠㅠ인스타에 맨날 뜨니깐 볼때마다 맛이 너무 궁금해ㅎㅎㅎ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생리할때 런닝머신하면 살 안 빠져?
19:51 l 조회 1
겁재녀 편관남
19:51 l 조회 1
너무 피곤하면 오히려 못자겠더라
19:51 l 조회 2
복싱해본 익들?
19:50 l 조회 4
저녁 골라쥬라쥬라1
19:50 l 조회 2
거지의 삶... 오늘 저녁 계란 두개
19:50 l 조회 10
길치친구들과 여행을갈때 생기는일
19:50 l 조회 6
혹시 드라마 며느라기 알아 ?1
19:49 l 조회 12
나 놀러가기전에 계획을 하긴 하는데
19:49 l 조회 2
회사 다니고 느낀건 사람들 생각보다 안건강하게 먹는다였음…
19:49 l 조회 11
컴활 금방따니..? 공시 포기하면 컴횔부터 하랴고히늕데3
19:49 l 조회 13
요즘 넘 할 일 하기싫고 무기력한데.. 어떻게 하면 나아질 수 있구 하루 빨리 극복될 수 있는지 알려주라…..
19:49 l 조회 5
청년도약계좌 2년 9개월 남았는데
19:48 l 조회 3
더워서 6천원짜리 커피를 샀는데1
19:48 l 조회 30
아니 난 요즘 알바 구하기 어렵다는 말 했는데 왜 이런 말을 하는거야?2
19:48 l 조회 17
얼평받는 익들 후면으로 찍고 올리는건가1
19:48 l 조회 8
저녁메뉴 좀 골라주라4
19:47 l 조회 9
직장에서 술 좋아하는 사람끼리 친해지는거 있어?3
19:47 l 조회 18
얘들아 너네 장우산이랑 삼단우산중에 뭐 쓰고다녀? 1
19:47 l 조회 13
동네 혼술바 생겼는데3
19:47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