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1091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2
이 글은 3년 전 (2023/2/08) 게시물이에요
매일매일 리셋되는거야? 아니면 평소에 당 많이 먹었으면 안떨어지는거야?
대표 사진
익인1
99%는 가짜 배고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당떨어진다는거 그냥 하는말임 진짜 떨어지면 큰일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저혈당오면 손떨리고 어지럽고 식은땀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런식으로 치면 폭식하면 일주일 안먹어도 되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엄청 오래 굶은거 아니면 잘 안떨어짐
당떨어지면 손떨리거나 식은땀나거나 바로 알수밖에없음 당장 뭐라도 안넣으면 심각하구나 본능적으로 알아차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매일 당섭취해도 머리 많이 쓰거나 하면 눈앞이 깜깜해지며서 온몸에 기력이 쭉빠지면서 손떨리거나 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냥 단게 땡긴다는거지 머! 기력빨려서 간식이 먹고 싶은..그런...입이 심심한 가짜 배고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월급을 받으면 다음달 월급 받기 전까지
계속 통장 잔고가 떨어지는것과 같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당떨어진다는 그냥 허기진다 같은 말이야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탄수화물이 에너지로 사용될 수 있게 소화과정에서 분해되면서 우리 몸의 에너지로 사용되다가 잉여 에너지는 축적하잖아? 하루정도면 축적이 됐을테니 또 탄수화물을 먹어줘야 에너지가 생기지 근데 안먹었다고 못 쓰느냐? 그건 아니고 축적된 에너지를 쓸려면 지방or근육에서 에너지로 전환 시켜야 하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게 되는거지 그동안에 우린 아...당떨어진다 라고 느낄테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의학적으로 당을 많이 섭취하면 당이 많이 떨어지긴 해 순간적으로 팍 올랐다가 당이 떨어지면 당이 더 땡기고 그게 반복되면 질병이 오지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왜케우리나라는 평범 내려치기가 심하지
15:16 l 조회 1
7월에 제주, 대전, 부산 여행 간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16 l 조회 1
아 일년동안 공부만 했는데
15:16 l 조회 2
봄웜-여쿨은 도대체 립을 뭘 써야됨
15:16 l 조회 5
언제까지 떨어지지 언제 사징
15:16 l 조회 5
토스 차트 그래프 나만 안보여?
15:15 l 조회 2
주식 떨어져서 더 싸게 다시 사고 싶은데 환불할 수 없어?3
15:15 l 조회 18
야즈 끊고 한달 지났는데 다시 처방해달라하면 안해주나..?
15:15 l 조회 2
찐사랑이어도 현실땜에 헤어질수 있다vs없다
15:15 l 조회 7
와 옆자리 주임님 진심 정신 사납다
15:15 l 조회 12
솔직히 예쁜데 공부도 잘하면 베스트지만2
15:15 l 조회 14
오늘 5년 정두 만났던 전남친이 와서 짐옮겨다주는데 눈물 개나드랑
15:15 l 조회 10
편의점 사장님 종량제 왜 한장씩만 팔라고 하실까??
15:15 l 조회 11
내일은 오르겠어?1
15:15 l 조회 22
개웃겨 은행 동전 교환하러 갔다가
15:15 l 조회 6
청년미래적금 매번 다른금액 넣어두댐??
15:15 l 조회 7
하닉 1주밖에 없어서 그냥
15:15 l 조회 22
나큰그릇은 못되나봄 ㅜ
15:15 l 조회 18
와 와 와 최애 연어초밥집 연어초밥 먹으려고 반차썼는데
15:14 l 조회 6
세금 안올리고 국민연금 늘리는 방법이 있긴했네
15:14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