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그렇다고 사귄 적은 없지만.. 사친 생김- 연락함- 친해짐-나혼자 좋아함- 그 사친이 다른 사친들한테도 다정하게 대하고 인스타 댓달아주고 하는 거 보면 차게 식음- 내가 연락 서서히 안함 이 반복임…..벙써 네번째..ㅠ 지친다!!!! 난 왤캐 쉽게 좋아하고 쉽게 놓는지ㅜ| 이 글은 3년 전 (2023/2/09)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그렇다고 사귄 적은 없지만.. 사친 생김- 연락함- 친해짐-나혼자 좋아함- 그 사친이 다른 사친들한테도 다정하게 대하고 인스타 댓달아주고 하는 거 보면 차게 식음- 내가 연락 서서히 안함 이 반복임…..벙써 네번째..ㅠ 지친다!!!! 난 왤캐 쉽게 좋아하고 쉽게 놓는지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