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1367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3
이 글은 3년 전 (2023/2/10) 게시물이에요
손도빠르고 사회성이라 해야하나 그런센스들이 있는듯...일반화라면 할말이 없는데 진짜 내가 본 애들 다 그랬어 성격도 다들 좀 어른들하고 잘어울리고
대표 사진
익인1
그런 센스들 키울려면 어떤 알바 해야 될려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나도 모르겠다ㅜㅜ 근데 내가 본 친구들이 그냥 타고난센스가 있는애들일수도 있지만 진짜 사소한 사회생활도 ㅂㄹ안해본 나랑 너무차이나더라....
뭔가 요령이 있더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주변보면 뭐 인턴도 하고 인포?알바 이런것도 하고 그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확실히 한 번 경험해 본 거랑 아닌거랑 차이는 있을 것 같당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람대하는 방법 이런것도 알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마자 나도 비교적 하기 쉬운 편의점 알바하고 있는데 편의점이 이렇게 할 일이 많구나.. 더 다양한 직업을 경험해 보고 싶다는 생각도 들고.. 원래 손 느린데 빨리빨리 하는 습관도 좀 생긴 것 같고 암튼 다른 알바도 하고 싶고 그렇더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본인이 스트레스 안받고 그러면 익인이같이 여러경험 해보는것도 ㄱㅊ을듯 그러면서 자기하고싶은일 찾는애들도 있더라고...
갑자기 알바하다 적성찾아서 그거하는애도 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거 진짜 ㅇㅈ… 진짜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럽기도 하고 좀친해져서 물어보면 다들 뭔가 경험이 있더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이런 센스들?...뭐 굳이 알바를 나서서라도 해라~ 이건 아닌데 집에돈많아서 평생 직장생활 안해도 된다 이런케이스 아닌이상 본인이 좀 사회성 없는 거 같다? 싶으면 알바해보는 거 ㄹㅇ도움되는듯 나는 안해봐서 ㄹㅇ백지상태로 일배우는데 스스로 뭔가 창피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ㅁㅈㅁ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ㅈ 직장이랑 알바 마니다를가같지만 알바 잘하던애들이 직장생활도 잘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ㅇㅇㅇ 알바도 한군데서 1년이상 이런걸 여러번 한 애들은 진짜 일잘함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ㅈ 내가 겪고나니까 어릴때 알바 했으면 좋았겠다는게 보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솔직히 20살 되자마자 계속 여러직종 알바 다해보고 지금 25살인데 전제는 알바를 ‘잘하던’이거나 ‘꾸준히’했어야 해당인듯 난 1년반동안 중간에 시험준비하느라 거의 사람들이랑 단절수준으로 살았더니 사회성 바닥나고 난리남 워낙 내성적인것도 한몫해서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타고난성향도 있겠지만 일단 알바든 뭐든 잘해야지 책임감 있게 걍 대충알바니까~ 이런마인드로 하면 직장생활 할때도 티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ㅈ나조차도 소심하고 눈치없던거 알바 많이 해보고 직장생활하니까 사회생활 잘한다는 소리 들음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회성바닥에 너무소심하고 그러면 도움되더라 웅변학원 다니거나 그래도 직접 부딪혀보는 게 답인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ㅎ 콘서트나 스탶 알바를 하도 많이해서 어떤 어머님이든 쪼로로 달려가서 친근하게 말하는 능력은 생겼는데 가끔 예민한 분은 왜이래? 내가 왜 너 어머니야? 이런 사람도 있어서 그럴때마다 진짜 상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럼 그냥 손님~ 이렇게 하면 되는거 아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사람이 많이 몰린 상황에서는 성별 콕 집어서 내가 말거는 대상자를 말하는 습관 생겼달까? 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한두번 경험해본걸로 충분하다 생각함
예비 사회생활 겪어보니까
확실히 사람을 대하는게 달라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ㅇㅈ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돈없는 사람이랑 결혼한 친구 결국 이혼엔딩
16:59 l 조회 1
해외거주 ㅠ 요즘 졸업하고 석사나 일본여행간다는 밈 있잖아
16:59 l 조회 1
중간 약속 나만 빡치는건가
16:59 l 조회 1
남사친오 더 편하고 여자친구들 별로 없다는 사람 특징 하나 있음
16:59 l 조회 1
아무이유 없이 옾챗 강퇴 당했는데 방법없지?
16:59 l 조회 1
오늘 병원 일하는데 내가 누군지 모르는가!!!! 외치는 아줌마와서 개열받음
16:58 l 조회 5
투썸 아이스박스 초코 맛있어???
16:58 l 조회 4
그러면 남자가 친한 누나한테 형이라 부르는 건 왜 그러는 거임? 2
16:58 l 조회 9
나 뿌염 안한거 개꼴보기싫어서 염색 극혐했는데
16:58 l 조회 6
하이닉스 단타 48했주 영프로 이익이주
16:58 l 조회 8
직장 다니기 시작하면 민증 실물이 필수로 있어야 되나?2
16:58 l 조회 14
요철 뭉침 닭살 짜증난다 40
16:57 l 조회 15
아니 캐치테이블 예약 확인하러 들어갔다가 똥폰 때문에 망함
16:57 l 조회 9
청년미래적금 앱으로 신청하면 끝이여???
16:57 l 조회 6
카페 왔는데 아기들 계속 우는 거
16:57 l 조회 19
우왕 블로그이웃 12명대따!!!
16:57 l 조회 7
나 테무에서 이거 샀당ㅎ3
16:57 l 조회 25
내 기준 ㄹㅇ 찐 남미새는 이거임 반박불가13
16:56 l 조회 96
책읽으러 갈만한곳 없나3
16:56 l 조회 11
와플기계 유행끝났어?2
16:56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