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1369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90
이 글은 3년 전 (2023/2/10) 게시물이에요

케이크 딸기 루머 보면 수박병 사건 생각남 | 인스티즈 

이런 무늬 있는 수박은 모자이크병 걸린거라고 인터넷에 글 엄청 올라옴 

 

인터넷에서 수박에 대해 잘 알지도 못하는 사람들끼리 사진 올리고 

이거 수박모자이크병인가요?ㅠㅠ 

ㄴ 네 드시지 마세요 병걸렸네요 

이러고 난리였음 

 

알고보니까 수박의 자연적인 무늬... 

케이크 딸기 루머 보면 수박병 사건 생각남 | 인스티즈 

 

이 루머때문에 수박 팔던 상인들이 괜히 엄청 항의받고 손해봄
대표 사진
익인1
헐 나 아직도 진짜 있는 건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있는병이긴한데
먹으면 안되는 수박은 냄새부터 심해서 먹기전에 못 먹는거 알아차린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자이크병 걸린 수박에 저런 무늬가 진하게 나타나기는 하는데
정상 수박에서도 보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모자이크병 걸리면 냄새나고 암튼 팔수가 없는 상태인거 걍 가르기 전에도 알수 있다고 그러더만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케이크 딸기 루머는 뭐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빵집에서 딸기케이크에 딸기 안씻고 올린대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안씻고올린곳도 있다하니깐 부분적으로 사실은 마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걸갖고 다른곳도 안씻을것이다 라고 해서 문제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인티발 루멐ㅋㅋㅋㅋㅋㅋㅋㅋ
케이크 위에 이뿌게 올려지는 딸기는 안 씻고 올린다고 익잡에 누가 썼었으
그게 캡쳐돼서 여기저기 퍼지다가 성심당도 그렇개 한다! 라고 난리나서 성심당에서 또 아니라고 해명하고 그랬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건 박과 식물에서 다 보이는거라 참외도 단면자르면 저런 무늬 있어
그냥 많이 익은 수박이면 저 무늬가 도드라져 보이는거지 괜찮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딸케는 실제로 그렇게 하는 카페들이 많아서… 수박병루머랑 결이 다른느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딸케는.최근에 성심당 콕 집어서 딸기 안씻는다고 루머생겨서 문젠듯
성심당은 아예 딸기농장 들여서 2차 소독까지해가면서 쓰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케이크가 왜 루머야..?? 성심당이나 일부 카페만 세척하는거고 보통은 세척 안하는 곳이 더 많던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딸기는 루머라기 보단 사실 맞음 성심당 같은 곳은 워낙 크고 유명해서 그렇지 대부분은 물러져서 안 씻는 곳 많음 음식점 가도 나오는 채소들은 물에 씻은지 좀 되면 물러진다고 안 씻고 내는 경우 많은데 뭐ㅏ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지금 축구본 사람들 뭐하는 사람들이여??155 12:1434361 0
일상축구에 목숨거는거 이해안가네187 11:5032810 2
일상 남아공이 볼 잡으면 "우우우" 하는 거 우리나라 국민들이 하는 거임? 144 10:2554222 1
KIA/OnAir ❤️🐯260625 기아 달글 | 스윕스윕 ㅠㅠㅠ 네일이님에게 승리를🍀 오늘도 연승 분위기 이어가자 ฅ₍ᵔ.. 2408 17:3513131 0
삼성/OnAir 💙🦁 260625 vs LG 경기 달글 🦁💙 - 이겨 연패 끊어 이겨 연패 끊어 이겨 연패 끊어 이겨.. 2123 17:3614236 0
반곱슬 + 파마머리인데 좀 붕 떠서 확 정리하고 싶은데 뭐라고 해야해? ㅠ
21:35 l 조회 4
앱으로 만나러 가본다
21:35 l 조회 4
귀뚫은곳에 계속 고름차는데 이거 그냥 귀걸이차면 안될라나
21:35 l 조회 4
엘베에서 할아버지가 대학 서울이냐 물어봄;;ㅜ1
21:35 l 조회 12
만오천원정도 쓰려는데 간식을 살까 고기를 살까1
21:35 l 조회 5
남익인데 20대중반이상 여익들 댓글달아줘 ㅈㅂ
21:35 l 조회 13
직장에서 남자도 여자 질투함?
21:34 l 조회 4
대기업 말고 ! 일반 사기업 행정직렬은 성과급 많이받아?
21:34 l 조회 3
최애 남돌 얼굴이 넘 좋아서 닮게 시술하고 싶음
21:34 l 조회 3
kbs한국어 따본사람? 얼마나 걸려?
21:34 l 조회 2
아니 태우러 가는거 진ㅉㅏ 귀찮네
21:34 l 조회 13
낮밤 바뀌어서 지금 일어났는데 머리 감을까 말까
21:34 l 조회 2
님들은 남친이 아는 동생 잠시 보고 온다 하면 성별 물어봐??4
21:33 l 조회 7
여자 167에 49 이면 많이 날씬한 편 이야?4
21:33 l 조회 16
공시생들아 다들 공부땜에 연락 끊겼던 친구한테 다시 연락할거임?
21:33 l 조회 5
난 주식 관련해서 내 친구가 대박이라고 생각.. 3
21:33 l 조회 14
결혼할거면 세심한 사람이랑 결혼해야함1
21:33 l 조회 11
애비 싫은건 언제 없어지냐
21:33 l 조회 9
익들이라면 취업 자리 어디가 나아? 1
21:33 l 조회 8
일머리 없어서 퇴사하고 싶음
21:33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