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무늬 있는 수박은 모자이크병 걸린거라고 인터넷에 글 엄청 올라옴 인터넷에서 수박에 대해 잘 알지도 못하는 사람들끼리 사진 올리고 이거 수박모자이크병인가요?ㅠㅠ ㄴ 네 드시지 마세요 병걸렸네요 이러고 난리였음 알고보니까 수박의 자연적인 무늬... 이 루머때문에 수박 팔던 상인들이 괜히 엄청 항의받고 손해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