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1799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9131
이 글은 3년 전 (2023/2/13)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이거 mbti t랑 f 반응 갈리는 사진중에 하나라는데 진짠가? | 인스티즈 

이사진 보고 무슨 생각 들음?
111213141516171819

대표 사진
익인1895
F 불쌍해 근데귀엽네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96
T 불쌍한 자세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97
T 의류수거함에 인형 넣으면 안되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98
생일날 받았나? 애인한테 받았나…? 봉투없이 그냥 버려진거 보니 애정이 없나.. 그럼 왜버려졌을까 빨아서 쓰면 될텐데 코끼리 불쌍해ㅜㅜ
근데 저 코끼리 이ㅋ아에서 본것 같은데 아닌가 이ㅋ아에서 참 인형을 잘뽑아 이렇게 파라락 스쳐지나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99
F 헐 안쓰러워....무슨 사연으로 버리고 갔을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00
F 헐 코끼리 ㅠㅠㅠ불쌍해 왜 버렸을까 귀여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01
T 인형버렸나보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02
f 에궁 너 왜 거깄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03
T 왜 저기다 버렸지 아하 수거함에 넣으려다 못 넣은 거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04
코끼리 왜 저따 버림ㅜ 저기다 버리는거 아닌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05
F 귀여워 근데 인형 춥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06
f 코끼리 불쌍해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07
f 코끼리 불쌍행...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08
T- 코끼리 상아 덧니같아ㅋㅋㅋㅋ삐쭉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09
t 불쌍해 ㅜㅜ 안들어가서 저렇게 버럈나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10
F 코끼리 불쌍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11
T 처절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12
F 인형이네.. 저거 의류수거함에 못버리는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13
F 인형 기엽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14
F 제목 봐서 그런가 자세가 너무 불쌍해 보여ㅠㅋㅋ큐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15
t 안에 안 들어가나 왜 저렇게 햇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16
T 불쌍하게 앉아있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17
T 이걸보고 무슨 반응을 해야되는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18
F 귀여웡 불쌍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19
T 코끼리 왜 저기 있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20
T 누가 또 헤어졌나? 아니면 청소했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21
T 버리려고 놨두었나 보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22
T 버린건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23
T 버렸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24
T 인형은 수거함에 버림 안되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25
T 꽉 차서 여기에다 두고 버리고 갔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26
T 코끼리가 버려졌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27
T 코끼리 인형 저렇게 버려도 되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29
F 코끼리 춥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30
F 잉 불쌍해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31
F 불쌍해… ㅠㅠㅠ 왜 버려졌을까… ㅠㅠ 자세는 또 왜 저렇게 슬퍼보여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32
F코끼리 불쌍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33
F 와 저거 진짜 더럽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34
T 의류수거함 안에 버려야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35
T 누가 버렸네-코끼리불쌍해-불법투기 아닌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36
F 종량제에 넣어버리지 저기 왜둔겨참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37
f 뿌앵 코끼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38
T 코끼리 불쌍하다ㅜㅜ왜 여기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39
T 아이구 애기야 여기서 뭐하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40
F 아깝다 왜버렸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41
tf반반.. 왜 버렸지 너무 커서 버렸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42
F 코끼리네 깨끗한데 왜버렸지 근데 코끼리 나온 만화영화 뭐였지 덤보? 짐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43
인형은 그냥 버려도 과태료 없나? 종량제에 버리든 해야하는 거 아닌가
3년 전
111213141516171819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미장 난리났어…?
23:16 l 조회 1
다들 사랑니 몇살에 뽑았어?
23:15 l 조회 2
이게 내가 잘못한거임?
23:15 l 조회 3
면접 취소하고 싶다 하...
23:15 l 조회 4
아이패드 몇년쓸수있을까1
23:15 l 조회 10
반팔 정보 아는사람1
23:15 l 조회 8
후 오늘 인버스2배 쳤는데 다행이다
23:15 l 조회 4
나 정병 있긴 한데 이사가려고 집 정리하다보니까 ㄹㅇ 정병 개심한 것 같아
23:14 l 조회 4
나 어릴때는 4가지 없게 생겼다는 말 많이 들었는데 요즘은 착해보인다는 소리 들음
23:14 l 조회 4
아이폰 이번에 엄청 비싸겠다2
23:14 l 조회 15
인스타 피드에 ai사진 올리는거 짜쳐? 1
23:14 l 조회 12
이럴 때 너무 슬퍼2
23:13 l 조회 14
맛있는 술 추천해주라!!!!!2
23:13 l 조회 4
사랑니 뽑은지 5일 됐는데 봉합한 부분이 아플 수 있나?1
23:13 l 조회 8
연애할때 다른 사람한테 한번도 안흔들려본사람 있어?3
23:13 l 조회 11
직장 다니는 익들아 친구들 단체방 채팅 쌓이면 잘 안 읽어? (긴글주의)
23:13 l 조회 6
5년 사귄 전애인이랑 친구사이 된듯1
23:13 l 조회 7
병원은 갑자기 휴일 이런 거 없어??
23:13 l 조회 6
직장인 다이어터 입 심심할 때 어케햐....3
23:13 l 조회 11
잠을 개운하게 못자서 너무 우울해..
23:12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