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2154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0
이 글은 3년 전 (2023/2/16) 게시물이에요
난 극극극극극 S인데 

현실주의자라 그런지 

게임 왜 하는지 모르겠거든? 

시간낭비라는 느낌? 

 

근데 내 남사친이 게임에 미쳐서  

자기는 지금까지 시중에 나온 게임 다 해봤고 

심지어 지금ㅋㅋㅋ 게임 만든다고 3d 디자인 석사 하고있음ㅋㅋ  

 

게임 어떤 점에서 좋은거야?
대표 사진
익인1
낭만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재밌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극S인데 게임이 너무재밌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 캐릭터가 강해지고 걍 암생각 없이 하기도좋음 세계관이나 스토리 이런거도 되게 재밌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재밌으니까? 커뮤하는 거랑 똑같음 시간 잘 가고 재밌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성장하는게 금방 보이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레벨업이나... 내 능력이 좋아진다거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랙픽도 그렇고 키우는 맛도 있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s인데 게임 좋아해! 게임 속 스토리도 좋아하고 게임마다 다른 기능이나 연출 볼때마다 막 너무 재밌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재밌으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가 성장하는게 바로 보이고 몰입할 수 있어성 스토리도 궁금하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어렷을때부터 겜하는거 좋아햇는데 이유는.. 몰라 그냥 재밋어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히려 겜 관심없는사람들 신기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냥 재밌음 잘하면 더더 대밌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짧은시간내 성취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mbti랑 뭔 상관인지는 모르겠음 나도 s인데 게임 좋아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냥 재밌어
나도 별별 게임을 다 하는데 솔플 게임은 스토리랑 연출 보면서 이리저리 탐험하는 재미, pvp류 게임은 파티원들이랑 소통하면서 이기는 재미, rpg는 하드레이드를 공략 열심히 보고 트라이하며 클리어 하는 재미가 있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친 선물로 5080 어때??
21:11 l 조회 2
27.. 올해부터 주변에 친구들 결혼한다..
21:10 l 조회 4
근데 진짜 못생겨서 연애못하는 사람들이 현실에 글케 많나?3
21:10 l 조회 9
보통~통통에서 날씬 가본 익들아 2
21:09 l 조회 14
으어 집에서 실거미 나왔는디2
21:09 l 조회 9
카프리팬츠 운동화에는 안어울려?1
21:09 l 조회 6
둘 중에 모하까.... 골라주라...3
21:09 l 조회 17
서울시 최초의 통합 수장고가 새로 생겼는데 어디에 있게~
21:09 l 조회 10
남친이 나 피티 받겠다는거 말리는데
21:08 l 조회 12
나 제타말고 진짜 맘에드는 채팅겜 찾았다2
21:08 l 조회 12
셋로그 우리나라꺼 아니야?
21:08 l 조회 16
회사 지원할 때 만나이 써 연나이 써 ?1
21:08 l 조회 13
요즘도 배달기사가 치킨빼먹어?4
21:08 l 조회 26
중국털파리 진짜 극혐이네..
21:08 l 조회 4
명랑핫도그 혼자 먹을건데 배달 어케 시켜1
21:08 l 조회 7
아니 쌀을 냉장보관해도 벌레가 생기면 우째야하냐3
21:08 l 조회 13
다이어트 나 팔뚝 무한람스 어제 함 ㅋㅋㅋ 질문 받음!7
21:07 l 조회 9
아 계약직인데 축의금 얼마해야해?10
21:07 l 조회 31
해외거주 와 날씨 어떡하지
21:07 l 조회 7
근로장려금 나만 아직 검토중이야..? 5
21:07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