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2925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4
이 글은 3년 전 (2023/2/22) 게시물이에요
아빠가 빚을 크게 지는 바람에 엄마랑 이혼했는데 아빠가 나쁜 사람이 아닌데 빚 갚느라 돈 없어서 점점 말라가는 모습 보니까 너무 슬픈거야 엄마도 집도 잃고 충격받아서 우울해 하는 모습 보니까 그것도 슬프고 그래서 어제 오늘 잠도 못자고 내내 울고 있는데 친구가 요즘 이혼가정이 얼마나 많은데 그게 슬플일이녜 어린나이도 아닌데 왜 우냐고 마치 내가 비정상 인것처럼 얘기하더라고 익들이 보기에는 우는 내가 이상한 것 같아?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당연히 슬플 수 있는 거 맞지... 이혼 가정 많은 거랑 개인 감정이 슬픈 거랑 무슨 상관임?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전혀 충분히 슬플만 하지 말을 왜...그런 말로 위로할거면 그냥 하지말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당연히 슬프지..쓰니야 지금은 많이 힘든 상황이겠지만 버텨서 좋은 날 오길 바랄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 그게 슬퍼할 일이 아니면 대체 뭐에 슬퍼할 수 있는 거야..... 마음껏 슬퍼해도 돼 슬픈 게 맞고, 울 수 있을 때 우는 게 맞아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메이크업베이스 역할이 꽤크네?!???
13:18 l 조회 1
난 습도땜에 에어컨틈
13:18 l 조회 1
같은 프차 저가 알바 하는거어케생각해..
13:18 l 조회 1
하 로켓랩 손절해야하나
13:18 l 조회 2
주말은 진짜 두 명 써야하는거 아니냐..ㅠㅠㅠ
13:18 l 조회 2
아이폰 맥세이프 지갑..? 안 떨어졍?
13:17 l 조회 4
나 불안형인데 안정형만나고싶음
13:17 l 조회 5
도대체 무슨 소리일까
13:17 l 조회 3
해외거주 영미권에서 사람 만날 때 ㄹㅇ 어플 많이들 써?
13:17 l 조회 3
몇살까지 본가 사는거 가능해??
13:17 l 조회 2
Rc455점 lc380점
13:17 l 조회 7
레이저제모 가격 차이 왜이래 심함?1
13:17 l 조회 15
여름에 이정도면 진짜 살만하겠다 2
13:16 l 조회 12
능소화 보고옴40
13:16 l 조회 13
아파트 차단기 있잖아
13:16 l 조회 8
아 진짜 여자는 연애하려면 마르거나 날씬해야 하나봐4
13:16 l 조회 26
친구없으면 못사는 사람과 친구가 될 걸하고 후회중인데 요즘은
13:16 l 조회 5
토익 노베로 670인데 학원다니면 850 이상 가능할까?2
13:15 l 조회 19
옛날에 미용샵에서 염색약 유통기한 지난걸 팔아서1
13:14 l 조회 13
난 내가 30대 되면 독립하고 운전도 하고 멋지게 살 줄3
13:14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