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2943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
이 글은 3년 전 (2023/2/22) 게시물이에요
왕복 3시간인데 직행이 없어ㅠㅠ 환승 3번해야 하는 게 힘들 거 같아서 고시텔 잡으려는데.. 

창 없여 여성전용 아니아도 괜찮을깡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아니고 내친구가 한 달 살았는데 진짜 너무 좁고 갑갑하고 힘들었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 사촌동생도 짧게 살았는데 엄청 힘들었다더라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리 언니는 기숙사 신청 놓쳐서 고시원 들어갔다가 2주만에 못 참고 탈주해서 그냥 통학했음 심지어 케이티엑스 타고 한 시간 걸리는 거리여서 왕복 4시간 넘는 곳이었는데도,, 약간 자취집 들어가기 전에 기간 안 맞고 떠서 한 달 정도 채우는 용도처럼 기한이 정해져 있는 거 아닌 이상 힘들 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답답한 공간이 주는 문제가 큰가?? 나 작년에는 본가랑 학교 자차로 편도 2시간이어서 한 학기동안 이틀만 강의 잡고 한번 학교 가면 하루는 찜질방에서 묵었어... 시험기간에는 학교 주차장에 차대고 차에서 쪽잠 자고 그랬어서 고시텔이 더 낫겠지 싶어가지구...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공부하다 세월호 얘기가 나와서 궁금한건데
14:51 l 조회 1
혼자 8월말에 해외 가볼만한곳 추천점 ㅠㅠ
14:51 l 조회 1
애들아 나 오늘 맘터먹을거......
14:51 l 조회 1
얘들아 이 블라우스 유행 지난거 같음??
14:51 l 조회 1
책 편집자 후기 읽는데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
14:51 l 조회 2
이런 목적으로 단쉐 같은 프로틴 먹는 건 괜찮아?
14:50 l 조회 5
내가 계속 하이닉스 떨어질거라고 말했잖아...
14:50 l 조회 15
6만원 지갑 살말 40 3
14:50 l 조회 18
여름인데 다들 몸무게 몇이야??4
14:50 l 조회 13
밖에 햇빛 미쳤네…
14:50 l 조회 5
면접 붙어도 떨어져도 ㄱㅇㄷ임
14:50 l 조회 12
아 진짜 일 두번하게 만드는 사람 너무 싫음1
14:50 l 조회 13
아니 월급날 왜케안와
14:50 l 조회 9
다들 망한 주식중에 왜 샀지 싶은거 있어? 8
14:50 l 조회 36
공포에 사야하는데
14:49 l 조회 9
담배 피면 몸에 힘 쭉 빠지는 사람 있어?2
14:49 l 조회 9
이력서 양식 따로 써야하는회사 이력서 넣기 귀찮다
14:49 l 조회 4
LCK 오늘 월즈 스킨 뜬대 1
14:49 l 조회 8
주식 회피한다
14:49 l 조회 8
이거 상사나 사장이 이상한 애라고 보일 정도의 행동인가? 신입한테 내가 한 행동인데2
14:49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