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3370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47
이 글은 3년 전 (2023/2/25) 게시물이에요
이게 그 머쓱해서 웃는 게 아니라 진짜 어이없어하는 웃음이 있음 난 오토바이 복장이어도 그게 성인이라는 걸 인증을 하는 건 아니고 헬멧까지 쓰고 있으니 판별 어려워서 아무리 분위기가 성인이어도 다 하거든 근데 민증 보여달라니까 저러더라 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인정... 나 그래서 편의점 알바할 때 상처 꽤나 받음 욕도 먹어봤자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로.. 난 일 처음 하시나 봐요 하고 비꼬는 소리도 들어봤는데 해본 사람들은 알 거야 오히려 편의점 일 오래 할수록 더 철저하게 하게 됨ㅋㅋㅋ 진짜 걍 대충 했다가 스물 극초라 식겁했던 적이 한두번리 아니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맞어... 아니 검사안했다가 신고 당하면 누가 책임져 주는데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ㅇㅈ 그런거 왤케 의식하지 어려보이는거에 집착하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개찌든 사회인의 상태일 때 민증 검사하면 반사적으로 짜증날 때 잇긴해 금세 정신차리깅 하지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좋을거 같은데 뭐지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짜증날게 뭐가 있음? 민증 검사 안해서 잘못 걸리면 벌금 무는데 대신 내줄것도 아니면서 흥
미자인 것 같아서 검사하는거 아니라 20초반 같아서 검사하는거임 20초반같은 애들 중에 미자 많으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 난 좋던데 뭔가 젊어진 느낌이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히려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는 20대 중후반으로 보여도 꼭 했는데
막상보면 20대 초반이 진짜 많더라고
그런데도 어이없어 하는거 보면 진짜 기가차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엥 너가 예민한듯…
나도 저나이대인데 민증검사하면 엥?우리가?ㅋㅋ이러면서 웃는데…. 너무 어이없어서 웃음나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러니까 그게 잘못된 거라고 알바는 본인 할 일 열심히 하는 건데 뭐 뒤에서 어이없어하든가 앞에서 대놓고 뭐 함.. 댓글 보고도 이런 소리 하는 거 보면 끝까지 본인이 맞다고 할거같지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기분좋아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본인들이 어려 보여서 검사하는게 아니고 10대들이 늙어 보여서 그런거라는 걸... 알아야할텐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어이없다는듯이 웃는거는 좀 킹받네... 근데 귀찮긴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ㄹㅇ...나 저번에 민증 검사했는데 자기 25살이라고 어이없어하는거임 아니 35살도 아니고 25살이면 민증검사 할 수 있는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니깐 그쪽이 어려보이는게 아니라 미성년자 중에 나이 들어보이는 애들 때문에 하는 거라구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반대로
나 22살에 친구들이랑 술집 가서 민증 검사받는데
친구들 다 검사하고 내 차례 돼서 민증 꺼내니까
아 그쪽은 됐어요~
하던 사람 아직도 기억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술집알바할때 민증보여달라고 했는데 기분나쁘게 말함 진짜 인정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ㄹㅇ 개꼬인 성격들 ㅋㅋㅋㅋ 뭐 심심해서 검사 하는 줄 아나 해야하니까 하지 무식한 것들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 나도 20대 후반이지만 뭐 그런 걸로 어이없어 하는지 모르겠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나이 많아서 보여주기 민망하던데 날 어리게 봐서 보여달라는거 아니고 다 해야되니까 보여달라는거 아는데 그냥 진짜 아닌거같으면 안했음 좋겠어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는 검사 꼭 해야 되냐는 소리도 들음 ㅎㅎ 아 없으면 살 생각을 하지말라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번달도 단타수익 달달하다
9:04 l 조회 1
삼전기 쏜다
9:03 l 조회 6
사내연애 벌레들 ㄹㅇ 회사 나가서 스킨쉽해라
9:03 l 조회 6
이 인팁 어때보여???
9:03 l 조회 8
출근하자마자 상사 욕박는 옆자리 진짜 개싫다
9:02 l 조회 14
하닉 왜 바닥치노
9:02 l 조회 10
회피형인 인프피익들 들어와바
9:02 l 조회 10
썸남이 내 그날 착장 다 기억하면 좋다 vs 소름끼친다2
9:01 l 조회 8
남자한테 인기 없는 여자애들이랑 친하게 지내기 싫어짐... 2
9:00 l 조회 22
돈 없는 부모님한테 화냈는데... 내가 너무 급발진한건가2
9:00 l 조회 28
필테 갈 때 이런 래시가드 입어도 돼?1
9:00 l 조회 34
어제 인형뽑기방에서 카드분실한 거 같아서 다시 가니까 없네 1
8:59 l 조회 13
사촌이 논란있던 연예인인데 결혼할 사람한테 말해야될까9
8:59 l 조회 33
몽클 패딩 사면 오래 입을까?
8:59 l 조회 6
병원가는길인데 날씨 넘 좋당4
8:58 l 조회 35
탁센 핑크색 보다 초록색이 더 쏀거야??6
8:56 l 조회 26
7월 1일까지 전재산 만원인데 어케살지11
8:55 l 조회 65
해외여행 가는데 꾸밈비가 진짜 더 든다6
8:55 l 조회 119
폭로 해놓고 정의구현이라고 정신 승리하네 6
8:55 l 조회 39
더 컨벤션 영등포 가본익4
8:55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