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89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5일 전 플레이브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3
    〈li id="comment_10002812072" class="fdb_itm clear comment-10002812076">

    [잡담] 이강인 공잡고 있을 때 다 멀뚱멀뚱 지켜보는게 전술임 진짜로… | 인스티즈 

    이게 작년 에이매치 캡처임… 이때도 마찬가지로 이강인이 프리롤로 받고 있으면 수비랑 풀백들이 걍 자리지키는거 똑같이 나옴 

    똑같은 장면이 똑같이 나오는건 그냥 전술이라는 소리임



    로드투 다큐에 홍명보 선수단 코칭하는 올라온거 보면됨
    진짜 포켓자리에서 자기 위치 지키는게 우선이라고 지시하고 자기자리 지키는걸 더 강조함
    공격은 내려오지말고 수비도 딱 자기위치 지키는게 홍명보 전술 원칙임
    막말로 소수도 아니고 7명 중에 단 한 명도 지원을 안 가는 건 벤치지시임 진짜…
    그리고 김민재 황인범은 소속팀에서도 국대에서도 항상 활동량 최상위권 찍는 선수들인데 월드컵에선 갑자기 설렁설렁 뛰는 선수가 되는 것도 웃김
    선수들 잘못 0이라는거 아님 근데 적어도 뛰기 싫어서 멀뚱멀뚱 쳐다보는건 진짜 아니라는 말임 
    〈/li>
대표 사진
익인2
난 진짜 저게 뭔 전술인지 모르겠음 대체 뭘 하고 싶은걸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리고 계속 쉴드친다고 하는데 선수 구성이 바뀌어도 이강인 돌파 손흥민 슈팅 나머지 구경이면 전술이 맞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하 또왔네… 본문대로라면 선수들 지능 문제라는거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지능이 소속팀에서 갑자기 생기고 국대에서 줄겠음? 걍 지시라는거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럼 기자회견 하라고그래 이거 다 추측이자너 이강인 빼고 다 가만히 서있는게 전술이었다 억울하다라고 직접말하면 ㅇ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리고 저런 진술에 오케이한거면 싸패아님? 이강인 똥개훈련시키기에 다 동참한거야??? 너무하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프리롤을 똥개훈련이라고 하진 않음 걍 잘하는 선수니까 맡은거고 상식적으로 선수들은 감독 전술에 동의하고 반대하고 할 수 있는 위치가 아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한명만 움직이고 나머지는 가만히 있으라는게 그럼 정상이야? 이걸 알았다고 한거면 이강인은 뭔죄임 학대도 이런학대가 없다 진짜 더 정떨어지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리고 박지성같은 선출들이 선수들 문제 지적했는데 일개 빠수니가 이걸 억쉴드치면 뭐가 달라짐? 이걸 믿을거라고 생각하는건 진짜 지능문제인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3에게
ㄹㅇ 박지성도 지적했잖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아니 그럼 믿지마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잘못이 0이라고 한 것도 아니고 누구 빠수닌데 내가…? 메시…? 난 저 장면 잘라와서 의지도르로 선수들 싸잡는게 문제라고 한거임 그리고 박지성은 홍명보 전술 처음부터 100까지 욕했는데 그건 왜 무시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네 그럼 본문은 결국 이강인 학대에 선수 모두가 동의하고 이행했다 이거죠? 팀스포츠 개나줬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선수들이 전술에 동의하고말고는 말이 안된다는데 계속 학대 염불하시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그니까 동의했다는거자너ㅋㅋㅋ 뭐 감독이 죽으라면 죽을꺼임? 사람 죽여놓고 쟤가 시켰어요 거스를수없었어요ㅠㅠ이러는 싸패논리같은데 그럼 뭐 죄가 사라지나요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프리롤 맡기고 포켓 자리 유지가 죽으라는 지시랑 똑같아 보이는거면 걍… 그렇게 생각하세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그리고 감독부터가 이강인이 공잡아도 안움직여서 의아했다는데 뭔 전술타령임ㅋㅋㅋㅋ 오늘 인터뷰는 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3에게
박지성은 123차전이 같은 모습이 나왔고 이기려고 나왔냐라는 게 “전술상”에는 보이지 않았다고 했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9에게
좀 뛰라고도 했음 니만 그 경기 본거 아니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3에게
침투하는 움직임이나 박스 투입 하라는 얘기는 전술에도 같이 적용되는 얘기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9에게
응 그니까 둘다 잘못했다고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말이 이말이야 선수 뭐 한두명이면 그래 저 선수들이 못하는구나 이러겠는데 단체로 그러는건 전술탓 감독탓이 맞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막말로 7명이 단체로 축구지능도 없고 무뇌고 뭐 다 이강인왕따시키는 선수들이겠냐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 위에 지능이슈라고 하는데 그렇다기엔 아컵 2022월드컵 뛰었던 애들은 전에 그렇게 안했고 소속팀에서도 그렇게는 안함 김민재 황인범 얘기할것도 없이 백승호만 봐도 그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심지어 설영우도 소속팀에선 안그럼 아무리 포백이라 포지셔닝 다르다고해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러면 이강인이 공 잡았을때 도와주는 포지션에 대한 전술은 없는거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적어도 의지는 보여야지 어제는 의지 자체가 안보이던데 이강인 옌스 조규성 손흥민 빼고는
참다참다 박지성도 선수들한테 머라 했잖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 장면들이 그렇게 보이는건 맞지 근데 의지가 없어서 안뛴게 아니라는 소리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ㅇ 근데 너가 쓴대로 잘못없는건 아님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문 다시 읽어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전술탓 맞지 근데 선수탓도 피하기 힘들어보여 너가 먼말 하는지는 알겠는데 달라지는건 크게 없는거같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일부는 그냥 선수들이 의지가 없다고 믿어야 욕할 이유가 생기니 의지가 없다고 믿고 싶은듯~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내일도 빙고하면 투빙고
15:59 l 조회 1
지금 빙고현황 아케됨?????
15:59 l 조회 5
야외행사,공방뛰는 익들아 이거 사자
15:58 l 조회 8
03 04들 치과 안 간지 오래됐으면 가봐...
15:58 l 조회 32
덥비씨 때 어케했지 진짜
15:58 l 조회 6
신카이 마코토 재난 3부작중에 최애작품 뭐야?2
15:57 l 조회 10
아니 유튜브에 뜨는 쏘니 인터뷰 못보겠다...
15:57 l 조회 16
옌스로 언플중임?
15:57 l 조회 10
스코틀랜드 우리땜에 탈락위기인거야??2
15:57 l 조회 19
옌스 여론 현실…3
15:56 l 조회 128
하루만에 원빙고를 하네5
15:56 l 조회 47
멜론 음원다운한거 프린트 하려고 하니까 위에 멜론 닉네임이 뜨는데 어떻게해?7
15:56 l 조회 20
익들아 급해 위버스 폼림 관련 질문!!!!!!!1
15:56 l 조회 12
전반에 처발렸는데 후반에 나온 옌스 탓을해?
15:55 l 조회 11
축협은 A매치로 돈 안벌거래?5
15:55 l 조회 34
윤두준 이후로 입중계 늘어난건가???
15:55 l 조회 25
설영우도 홍명보식 전술의 피해자라는 소리도 있네5
15:55 l 조회 64
안되겠다 아바타 권법으로 간다 다들 연결해서 아바타처럼 둥글게 모아서 기도하자
15:55 l 조회 4
옌스 인터뷰 보는데 잘생기긴 겁나 잘생겼네6
15:54 l 조회 38
성찬 엠카엔딩표정 머야??
15:54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