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3396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8
이 글은 3년 전 (2023/2/25) 게시물이에요
내 창법이 뭔지도 모르겠음 

낮은음은 잘안되고 음역대가 높은편에 

목소리가 뜨는 느낌이라 가성같은데 

가성으로도 힘있게 부르는거 가능해??
대표 사진
익인1
두성을 뚫으면 가능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힘있게 지르는게 가능하면 두성인걸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가성에서 지르면 반가성 나오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반가성은 뭐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검색해보고 왔어 믹스보이스라는데 그럼 내가 반가성 쓰는건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럴지도 나 보컬 3개월 정도 배웠는데 그거 반가성이라고 그랬어 그게 믹스보이슨가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음 찾아보니 믹스보이스 맞는거같다..! 그럼 혹시 이런 창법은 고치는게 좋은거야? 좋은 소리가 아니라거나.. 가끔 노래 부를때 둥둥 뜨는 느낌이라 마음에 안드는데 이런건 걍 타고나는건가 창법같은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트레이닝 받으면 여러 발성 쓸 수 있어 한번 학원 가서 상담 받아봐 믹스보이스는 그냥 발성법 중 하나고 쓰는 가수들 많을걸 둥둥 뜨는게 싫다면 다른 발성을 배워서 스킬을 늘려야할거같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ㅠㅠ 학원생각하긴 했는데 돈 여유가 없어가지구ㅜㅜ 여튼 고마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기 나만 리젠 안되는거야?
2:00 l 조회 6
나만... 덥니?
2:00 l 조회 5
숏컷치고 머리기를까
1:59 l 조회 2
하나 있던 친구마저 떠나갈것같다1
1:59 l 조회 7
아이돌 연습생하다가 떨어지고 술집에서 일하는 사람있다는거
1:59 l 조회 7
초중고딩때 인기많고 인싸던애들이 행복하게 사는거같음
1:59 l 조회 6
분명 저번달은 밤에도 더웠던거 같은데
1:59 l 조회 5
24살 수능 준비생인데
1:59 l 조회 9
익들은 이 상태면 어떻게할꺼야?
1:58 l 조회 9
방금 충동구매 쇼핑했다2
1:57 l 조회 12
제발 나잇값 좀 해라
1:57 l 조회 13
여자 모쏠 정상성 마지노선 몇살정도지8
1:56 l 조회 33
난 얼굴에 개기름 진짜 빨리올라와3
1:56 l 조회 11
데일리 메이크업 어느정도까지 해?
1:56 l 조회 8
자기가 무슨능력 있는지 어떻게 알아??4
1:56 l 조회 35
얘들아 집에 러브버그 계속 들어오는데… 5
1:56 l 조회 33
광주만되도 잘생남 많던데8
1:55 l 조회 38
한국에 태어나서 아이돌 안해보는거 너무 아쉽지않니 2
1:55 l 조회 19
사람마다 죽음의 카운트다운이 잇다고생각하면 무섭지않냐...2
1:55 l 조회 18
게이친구들 연애썰들어보면 ㄹㅇ 기묘함4
1:55 l 조회 9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