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3488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79
이 글은 3년 전 (2023/2/26) 게시물이에요
나 삼수하고도 원하는 대학 못가서 우울해할 때 위로해준 애들인데 ( 걍 다 지방대 다니고 대학에 큰 신경 안씀 )  

결국 늦게 노력해서 수의대 합격하니까 

그정도하면 가야지~ 이러고 수의대 다니는사람 이야기들어보니 개힘들어보이더라.. 후회한다고 그러더라 

이러고 직장다니는 친구 대학원 다니는 친구 있었는데 

자기가 더 낫다는 식으로 이야기함 ㅋㅋㅋㅋㅋ 

이거 듣고 엥 싶었어 

나 공부하면서도 얘네 취준할 때 위로해주고 졸업식때도 꽃다발 들고 찾아감 취업했을 때도 자랑하는거 다 들어주고 축하해줬는데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원래 성공했을 때 반응이 찐이야 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너 끝까지 대학 원하는곳 못갈줄 알고 무시하고 있었는데 성공하니까 그러나봐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속으로 자기보다 아래라고 생각하던 애가 제일 성공할거 같으니 배아파서 그럼 ㅋㅋ 잘걸렀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잘 됐을 때 시기 질투 안 하고 진짜 내 일처럼 좋아해주는 게 진짜 친구인 거 같아 근데 그런 사람 거의 없더라... 그나저나 쓰니가 참 대단하네 n수하면서 친구들 만나고 졸업식 가고 취업얘기 들어주고 그런 거 쉽지 않은데 자존감 높은 거 같아서 부럽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잘됐다 걸러서 수고했어!!! 차라리 그렇게라도 걸러져야지 속으로 자기가 더 낫다고 위로하고 살았는데 막상 쓰니가 성공해서 그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씁쓸하긴했갰다 진짜
근데 뭐 잘된 사람이 결국 승리임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진짜 개별로다... 수고많았엉 쓰니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땡큐 !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실례지만 늦게 몇수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진짜 그런애들 있더라 나도 좀 맹하게 살다가 뭐 하나 이룬적있는데 그때 나한테 친절하던 애들 몇명 반응 싹 바뀌는거보고 좀 놀랬었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 내가 자기들을 부러워하길 바라는건가 애초에 공부할 때도 ㅂㄹ 부럽단 맘 하나도 없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 나도... 갑자기 시비 걸길래 진짜 놀랐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고생고생해서 고생끝행복시작!!이었던 타이밍에절친들(이라고생각했던애들) 손절함..사람이 어떻게그렇게 바뀔수있는지..그중에 한명은 너무 심해서 고소한다니까 연락와서 니가 갑자기 너무이뻐지고 취업도 잘되고 그래서 질투났다주절주절하는데 진짜 어이없었음..난 걔들 잘됐을때 진심으로 축하해주고 힘들때 새벽에 차끌고가고 일하다가도 전화오면 뛰쳐나가서 하소연들어줬는데
암튼 쓰니는 축하해 그런애들 거른거+수의대합격한거 둘다 나쁜것들 끊어내고 행복시작이라 생각하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냥 축하해! 잘됐다 하면 되는거 아님? 못났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친구들 정신승리 오지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너무너무 수고했어! 백세 시대에 늦은게 어디있고 설령 그렇다고 해도 늦으면 좀 어때!!
앞으로 더 즐겁게 보내길 바랭~~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남 잘 되는 꼴 못 보는 애들 신기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대박 충격이다… 사람 잘 걸렀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열등감 쩐다 ㅋㅋㅋ 잘 걸렀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그런 애들 다 걸렀어 내가 n수할땐 괜찮아 다 잘될거야 대단해 이랬던 애들이 합격했다니까 급돌변해서 그 정도했는데 거기정도는 당연하긴하지 이래서 정 털림 반대로 전화까지 해주면서 축하해주는 애들은 내가 뽀뽀 백만번해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잘걸렀어ㅠㅠㅠㅠㅠ 이런거보면 힘들때 실패했을때 곁에 있어주는 사람이 진짜 좋은사람이다 이거 완전 틀린말같음 자기보다 밑으로 보고 있던 경우 개많은거같아 진짜 성공했을때 반응이 찐인가봐 울언니도 성공하고 사람들 다 걸렀다했어 학벌 컴플렉스 있어서 반수 여러번하고 오래 입시 실패하다가 조금 늦게 의대갔는데 그때 몇몇 사람들 반응 나까지 정털렸어 그리고 다이어트 성공했을때도ㅋㅋㅋㅋ쿠ㅜㅜ 쓰니도 앞으로도 계속 보란듯이 잘되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엌ㅋㅋㅋㅋㅋ 반응 너무 투명하다
진짜 이거 맞음 근데 나도 그랬었음ㅎㅎ
친구가 자기보다 안 될 때 겉으로 걱정해주는 척 (속으론 좋아하고 계속 자기 밑에 있길 바람)
친구가 자기보다 결국 잘 됐을 땐 근데 그거 별로라던데~~ 힘들다던데~~ 걱정해주는 척 은근 내려치고 적대적으로 태도 확 돌변함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영상면접 눈 건조ㅜㅜ
18:46 l 조회 1
러브버그 암컷 수컷끼리 붙어다니는거야?
18:46 l 조회 3
we are the world~
18:46 l 조회 3
지금 대놓고 위장사친 사이인데 뭔가 괴롭다..
18:46 l 조회 7
블라우스에 어깨뽕 같은 게 잇는데 느므 이상해 이거 내가 제거할 수 있을까
18:46 l 조회 2
하이닉스 평단 100만원밑많지?
18:45 l 조회 6
그래 다 털리고도 어플 이용하는데 나도 ㄱㅊ겠지
18:45 l 조회 5
아파트 비상계단에서 흡연 짜증남
18:45 l 조회 6
엉덩이를 씰룩씰룩
18:44 l 조회 10
디저트 이름좀 알려줘!!!!
18:44 l 조회 14
20대 중반인데 찐친 딱 9명이면 적당한 거겠지 7
18:44 l 조회 21
어떡하지.. 인생 어캐 살지? 누굴 만나도 재미가 없어1
18:44 l 조회 10
너네 결혼하면 전업주부vs맞벌이 뭐하고싶음?4
18:44 l 조회 9
나 경상도 출신인데 일자리 구할려고 그냥 수도권으로 상경하게...1
18:44 l 조회 18
난 고딩때 50대를 짝사랑해 봤음4
18:44 l 조회 23
아니 조카가 딸인데 오빠가 못 씻기겠다고 새언니가 매일 씻겼대 4
18:43 l 조회 12
가족이 나 잘때 방귀 엄청 뀐대... 2
18:43 l 조회 15
드리클로나 노스엣센스 같은거 안 바르는 익들아6
18:43 l 조회 11
임대아파트 들어왔는데 개 키우는사람 진짜 많다
18:43 l 조회 12
맥북 색상 뭐가 젤 이쁘다 생각해
18:43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