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3505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18
이 글은 3년 전 (2023/2/26) 게시물이에요
취업하기 전까지 주방 알바 하고 있는데 서빙에 20살 여동생 있는데 내가 욕심을 좀 내도 되는게 맞나 싶어서 사회적인 시선이 어떨까 싶어서 여기다가 한번 물어보러 왔는데
대표 사진
익인1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걘 너 좋대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에바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걔가 너 좋다고 해도 쓰니가 까야할 나이차이야 그 정도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니 또래 만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에바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에바임 진짜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댓글보니까 답정너네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걔가 너 먼저 좋다고하지않는이상 오바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22 애초에 둘이 마음 있는 것도 아닌데
욕심을 낸다니
쓰니 20살일때 걔 초등학생이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33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44 이제 사회생활 시작하는 애 힘들게 하지 말아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ㄷㄷㄷ 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20살때 알바에서 만난 26이랑 사귐 ㅋㅋㅋ내가 먼저 좋아해서 꼬셨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이거 보니 그래도 용기가 좀 난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건 익인인가 먼저 좋아해서 꼬셨다는거잖아.. 어린애가 먼저 들이대는거랑 연상이 먼저들이대는거랑 같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아 용기 제발 좀
맨날 이런애들이 티비에서 연상연하보고 자기도 같을줄알고 들이대는거 진짜 극혐
자괴감듦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지금 내가 27인데 20살은 아니더라도 21 22 만나는 남사친들 있긴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굿굿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아 그 ... 나 너랑 동갑이고 이십대초반에 여섯살차이 만난적은 있긴했는데 서로 호감이 있어야 가능하지 너가 들이대면 징그러워 할거야.... 그리고 잘생겨야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니 대학 입학해서 소맥말 때 초등학교에서 수학익힘책 풀던 애랑 연애하고 싶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무짓도 하지마라 제발. 내가 20살이라고 생각하면 알바그만둘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욕심ㅋㅋㅋㅋㅋ
7살차 만나는 친구 본 적은 있지만...
솔직히 말하면 쓰니가 먼저 들이대는건 추함
걔가 먼저 호감 갖는거 아닌담에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친구야 왜그래,, 같은 97 욕먹이지 말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괜히 알바 새로 뽑게 만들지 말고 가만히 있는 게 어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먼저는 에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야 이 도둑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에바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삼진에바로 기각됐습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거울을 보고 한번 곰곰이 생각해보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22 거울 보고 판단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ㅋㅋㅋ 걔가 먼저 좋아하는티 내지 않는이상 용기내지 말아주라 제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걔가 널 좋아하더라도 철벽쳐주라 제발... 그애 흑역사 만들지말아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얼굴 피지컬 월클이면 가능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에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상대가 호감 있어서 꼬시는 거 아닌 이상 하지마라 진짜 싫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 재수학원 다닐 때 군대 갔다오고 방금 제대한 오빠도 진짜 엄청 나이차 난다고 느껴졌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상대방이 좋아한다고 한거 아니면 그냥 아무말 안 하는게 낫지 않을까 알바생 그만둘수도 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넌 가만히 있는데 걔가 굉장히 적극적으로 꼬실때만 어느정도 감안 가능한 정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굿굿 이러네 아 드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다들 에바라고하는데 용기얻을거면 일단 거울부터 봐봐 가능한지 아닌지
글고 걔는 너 안좋아할수도있잖아 뭔 자신감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어그로 답정너 아웃 가서 주책떨다 까이고 왜 웃어줬냐 나 하지말아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에바야..진짜 싫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도 직장에서 10살이나 차이나는 아저씨가 계속 들러붙는데 기분 더러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소아성애좌 또왔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에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뭔 욕심을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에휴 이제 누가 알바해주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아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하/남자의 정석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개쌉에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오바야ㅑ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용기 얻는다 이러네 ㅋㅋ 우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34살 누나가 너한테 고백한다 생각해봐 그거보다 10배 심함 스무살한테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26은 20중반이라도되지 27은 좀그러네 ㅋㅋ 6월에 만나이되니까 그때도전해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어째어째 사귀어도 솔직히 한 40일 만나다 깨질듯 ㅋㅋ
친구야 취업이나 하길 추천한다
알바에서 7살 어린 여자애한테 얼쩡거릴 때가 아니라 제대로 된 직장 찾을 나이란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아니 지금 20살이면 고등학교 졸업한지 한 달도 안 됐음 제정신이냐 개토나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에바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우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취직부터 하고 다시 생각해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와 민증에 잉크 다 마르지도않았겠다....
너 입장바꿔서 35누나가 달려드면 좋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20살이 너 좋다고 하는거 아닌이상 불편하게 하지마 고백 개불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하긴 24살 정도만 돼도 직장인 오빠 만나지 너 안 만나주긴 하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사장님 서빙 알바 다시 뽑겠구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보통은 싫어함...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27살이면 취준 할 나이 아니야??공부하느라 바쁠텐데 그런거 하나도 모르는 어린에 꼬셔서 뭐할라고 ㅜㅜ 니 일에 집중해야지 ㅜㅜ 아 설마 너 직업이 알바생인건 아니지?? 가진거 없고 나이만 먹은 아저씨를 어느 이십살이 달가워 하겠어..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고등학교 4학년한테 뭐하는거야.. 걔가 너 좋다고 할때나 생각해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넌 34살 누나가 일하는곳에서 좋다고 들이대도 상관 없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그 여자애가 널 좋아하는 의사가 먼저 아닐까? 보통 누군가를 좋아할때 자기 중심적으로 생각말고 상대방의 의사도 중요하다는걸 다시 생각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취업도 아직못했는데....7살차이 20살이여??
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걔가 먼저 너 좋다고 하는거 아니면 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취업 못 한 7살 차 vs 취업 못 한 또래
누가 더 승산 있을 것 같음?^^
걔가 먼저 좋다고 하는 거 아닌 이상 개오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걔가 먼저 좋다고 한거면 ㄱ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더러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아 진짜 뭐라는 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겠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썩은 냄새 난당 중국 썩은 계란 같아 송화단인지ㅜ뭔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말이 20살 성인이지 아직 애인데… 구웨에에ㅔㅔㅇ에ㅔ엑🤮 페도필리아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요즘 정신과 가면 소아성애도 치료 가능하다더라~ 꼭 가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용기좀 그만내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용기말고 양심을 좀 챙겨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우리동생이 지금 갓성인이고 내가 27인데 개에바임…진짜 난 동생뻘보면 연애감정 0이던데 걔네들은 아직 갓성인이라 뭐 판단하기도 어린나이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친구야… 어그로이길 빌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너가 잘생겼으면 용기낼 필요없음ㅋㅋㅌ 여자애가 먼저 호감표시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나 싫었음 일할 때 21살인데 28살 오빠가 질척거릴 때… 그리고 지금은 내가 20대 중반이 돼서 모르겠는데 그 나이 때는 27-8살 되게 나이 많아 보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남자 분들 엄청 잘 꾸미는 편 아닌 이상은 뭔가 그 나이대로 보여서 더 그렇더라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문신한 사람들 이레즈미 아니면 ㄱㅊ던데
22:56 l 조회 2
갤럭시폴드 쓰는 익 있어? 좋아?
22:56 l 조회 2
모솔이였다가 사귄지 60일됐는데 내가 쫌 서운한게 많아지는데 봐주라
22:56 l 조회 4
익들은 어느쪽을 더 추천해?
22:56 l 조회 4
그냥 압력밥솥이랑 전기압력밥솥 밥맛차이 많이나는구나
22:55 l 조회 6
누가봐도 잘생겨샤 여자한테 인기도 많은 남자들
22:55 l 조회 13
담배피는 사람들 궁금한 거 잇어
22:55 l 조회 8
모솔인데 여사친 개많은 애는 뭐냐...
22:55 l 조회 9
예민한거 어떻게 고치지3
22:54 l 조회 9
황치즈칩 마트에 있나...?
22:54 l 조회 3
성형외과 상담실장 보통 마스크 끼고 근무해?? 2
22:54 l 조회 7
92년생 여익들 솔로/ 연애중/ 기혼 궁금해
22:54 l 조회 5
동남아 여행 갈때 ㄹㅇ 데오드란트 필수인듯
22:54 l 조회 4
우리나라 스포츠협회는 썩은 곳이 왜이리 많지1
22:54 l 조회 7
실환가 모기 연속5마리 잡음
22:53 l 조회 5
페이스페인팅 봉사 해본적 있는데 2
22:53 l 조회 7
서울과 부산 사이 놀 곳 어디있을까 대전 말고
22:53 l 조회 6
축구 안 봤는데 홍명보 감독 왜 욕먹는거야?
22:53 l 조회 6
혹시 네일 모델 알바 해본사람 있어?
22:53 l 조회 4
하루 넘게 읽씹 상태면 뭘가2
22:53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