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3539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5
이 글은 3년 전 (2023/2/26) 게시물이에요
인생 망했다는 소리 하는 사람들 보면 

걍 20대 초중반에 아직 취직 못했다거나, 모아놓은 돈이 없어서 망했다고 하는데 

거기서 진짜 "ㅇㅇ 네 인생 ㄹㅇ 망했다, 수습불가네, 앞으로 100살까지 쭉 망한 인생이겠다." 이러면 화낼거잖아ㅜㅜㅜ 

 

인터넷에 망했다는 소리 쉽게 글 쓰기전에 멘탈좀 회복되게 맛있는 걸 먹던가, 여행을 가던가, 친구를 만나서 수다를 떨던가, 리프레시 하려고 노력을 해봐.. 

입밖으로 내뱉는 말이 힘이 있다고 계속 망했다고 중얼거리다가 진짜로 망하면 어쩌려고 그러냐ㅠㅜ 

빚이 있으면 갚고, 모아놓은 돈이 없으면 지금부터라도 모아.. 

명품만 드는 인플루언서들은 상위 5프로고, 평범한 사람이 훨 많으니까ㅠㅠ 망했다고 세뇌걸면서 다른 사람들까지 망했다고 싸잡아가지말고..
대표 사진
익인1
그런사람들 안망했다는 위로듣고싶어서 일부러 글 올리는거지 진짜 망했다생각하면 쓰고 더 욕먹을까 무서워서 글도 못쓰겠던데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네 인생 ㄹㅇ 망했다, 수습불가네, 앞으로 100살까지 쭉 망한 인생이겠다
>>>>>>>> 하도 많이 보니까 진짜 이생각부터 먼저 드는 듯. 댓 남겨서 싸우기도 싫고 굳이 어쭙잖게 위로해 주기 싫어서 매번 뒤로가기 함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빠랑 전화로 소리지르면서 개크게 싸웠는데 이렇게 카톡와서
23:30 l 조회 2
과민성대장증후군 익 진짜 사는게 똥 땜에 더 힘듬
23:30 l 조회 2
아 못참고 라면 끓였다
23:30 l 조회 2
직장인들이 왜 일 끝나고 술마시는지 이해 못했는데
23:30 l 조회 2
나 이런짓까지해봤다 대결하자
23:30 l 조회 4
처음 만난 Infj가 이상하게 나 졸졸 따라다니는 것 같은데2
23:30 l 조회 5
수습기간에 퇴사하는거 상사가 납득할만한 사유 뭐가 있을까?1
23:29 l 조회 2
아니 내친구 연락을 한달에 한번봄 어이가없네 ;3
23:29 l 조회 5
밖에 고양이 우는 소리
23:29 l 조회 2
타로랑 사주 몇번까지 최대로 많이 봤어?
23:29 l 조회 4
우리집근처 회덮밥+새우튀김 만사백원인데
23:29 l 조회 10
승모근 있으면 보트넥 ㄴㄴ..?
23:28 l 조회 7
피티 한달차 헬린인데1
23:28 l 조회 9
솔까 요즘 살뺐다하면 걍 약썻나 라는 생각밖에 안들더라1
23:28 l 조회 13
애인이 최근에 새아파트 사서 자주 놀러갔는데 4
23:28 l 조회 15
개취로 성심당 망고 그냥 그렇더라..1
23:28 l 조회 7
150/75 두달동안 정체기인데 어떻게 해야 빠질까?
23:27 l 조회 6
애들아.. 엄마가 친구 아버지 장례식장 가셨는데7
23:27 l 조회 27
논문써치용 ai 추천받아
23:27 l 조회 8
작사/작곡 작곡 음악 평가...?? 작곡하는 익임!!
23:27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30